차에 짓밟힌 자식 보고 우는 어미개, 천벌 받을 인간들 (히든아이)[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든아이' 동물학대 사건이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지난 11월 18일(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잔혹한 동물 범죄 영상부터 손님들의 갑질 영상, PC방 범죄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공분을 일으켰다.
살인사건보다 잔혹한 동물 범죄 사건들이 역대급 충격과 분노를 안겼다.
이와 함께 '권일용의 범죄 규칙' 코너에서는 범인들의 정거장이 돼 버린 PC방 사건 영상들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18일(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잔혹한 동물 범죄 영상부터 손님들의 갑질 영상, PC방 범죄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공분을 일으켰다.
살인사건보다 잔혹한 동물 범죄 사건들이 역대급 충격과 분노를 안겼다. 이른바 ‘동물 학대 판 N번방’이라 불린 길고양이 학대 사건은 엽기 그 자체였다. 50마리의 길고양이를 죽인 학대범은 출산이 임박한 고양이의 눈을 멀게 해 방사하는가 하면, 물고문을 하고 톱, 칼, 찜솥 등 잔인한 방법으로 살해한 뒤 학대 영상을 익명 단톡방에 공유했다. 이에 대해 표창원 프로파일러는 “방송에서 도저히 표현할 수 없는 잔인한 학대 행위가 많았다. 익명 단톡방에서는 범인의 학대를 응원했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가방 안에 3kg의 작은 강아지를 넣고 패대기를 친 사건, 후원금을 받기 위해 강아지 학대 라이브 방송을 한 크리에이터의 영상이 참을 수 없는 분노를 유발했다. 또, 생후 3개월 된 강아지를 차로 짓밟아 숨지게 한 영상에서는 죽어가는 강아지를 보며 어쩔 줄 몰라 하는 어미 개의 모습이 눈물을 자아냈다. 이에 MC 유라는 폭풍 눈물을 흘리며 안타까워하기도.
이 외에도 자해한 뒤 대리기사에게 맞았다고 적반하장 욕설과 폭행을 일삼은 2인조 진상 손님, 생수를 분실했다고 거짓말한 뒤 발각되자 240kg 생수를 주문해 배달 기사에게 복수하는 파렴치한 갑질 사건이 시청자들을 극대노하게 했다. 피해 기사는 최악의 갑질 사건으로 극심한 정신적 트라우마를 호소했다고.
이와 함께 ‘권일용의 범죄 규칙’ 코너에서는 범인들의 정거장이 돼 버린 PC방 사건 영상들이 공개됐다. 아르바이트생에게 본사 직원이라고 속여 컴퓨터 절도를 시도한 보이스 피싱범과 우산에 식칼을 들고 협박한 손님, 가격을 인하한 인근 PC방 건물에 홧김에 방화한 사건까지. PC방에서 일어난 상상 초월 영상들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도심 속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루는 전무후무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정 “묶인 채 알 수 없는 이유로 마약 강제 투약”
- 고현정 얼굴 무너짐 찾을 수 없네, ‘나이 탓 인간들 보고 있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에일리♥최시훈, 내년 4월20일 결혼 “가수 활동은 꾸준히” (전문)[공식]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눈물, 객석까지 뛰쳐나가…6살 아이 ‘와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