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계획은?” 이지훈♥아야네, 루희 100일잔치 (꽃중년)
‘아빠는 꽃중년’의 이지훈X아야네 부부가 ‘꽃미모 딸’ 루희와 대가족이 함께한 특별한 백일잔치 현장을 공개한다.
21일(목)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29회에서는 ‘46세 꽃대디’ 이지훈과 일본인 아내 아야네 부부가 2개월 만에 재출연, 어느덧 태어난 지 100일이 된 루희의 ‘오쿠이조메’(일본식 백일잔치) 파티를 준비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이지훈은 아침 일찍부터 루희와 함께하며 ‘꽁냥꽁냥’하는 모습을 보인다. “아야네가 새벽 5시에 첫 수유를 하기 때문에, 아내가 조금 더 잘 수 있도록 오전 육아를 도맡아 하고 있다”는 이지훈은 자신의 콧구멍에 루희의 발가락을 꼽는 ‘꼬순내 충전’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한다. 루희와 신나게 놀아준 뒤에는 ‘목욕 타임’에 돌입하는데, 이지훈은 조리원 퇴소 직후 보여준 어설픈 목욕 솜씨와는 달리 능숙한 자세로 루희의 목욕을 마무리해 한결 ‘업그레이드’된 육아 실력을 뽐낸다.
얼마 뒤 아야네가 기상하자, 두 사람은 태어난 지 100일이 된 루희의 백일 잔치를 위해 일본식 ‘오쿠이조메’(평생 먹을 걱정 없이 살기를 기원하는 첫 식사 의식)를 준비한다. 직후 오쿠이조메의 필수 재료인 ‘도미’가 등장하고, 아야네는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도미 손질에 고군분투한 뒤 도미 요리와 야채찜, 조갯국, 오곡밥, 매실장아찌로 구성된 한 상을 쉴 틈 없이 완성한다. 그 사이 이지훈은 돌처럼 튼튼한 치아가 나기를 바라는 의미로 준비해야 하는 ‘돌멩이’를 공수하기 위해 온 동네를 돌아다니다가, 가까스로 예쁜 모양의 돌멩이를 구해와 아야네의 칭찬을 받는다.
그런데 백일잔치 장소에 도착한 직후, 이지훈은 햇볕에 정성스레 말려놓은 돌멩이를 가져오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돼 ‘멘붕’에 빠진다. 같은 시간 이지훈의 ‘대가족’이 우르르 도착한 가운데, 과연 이지훈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루희의 백일잔치가 끝난 뒤 이어진 식사 시간에, 6년 동안 자녀 5명, 5년 동안 자녀 4명을 줄줄이 낳았다는 이지훈의 누나와 형 식구들은 “혹시 둘째 계획은…?”이라는 기습 질문을 던진다. 대가족의 ‘필수 불가결’ 질문에 관한 이지훈X아야네의 답변에도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지훈X아야네는 루희의 백일을 맞아 식구들이 준비한 ‘깜짝 선물’을 받은 뒤, “몇백만 원의 가치가 있다”고 폭풍 감동한다. 이지훈 식구들이 준비한 선물의 정체를 비롯해, 폭풍 성장한 루희의 한-일 퓨전 백일잔치 현장은 21일(목)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29회에서 만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