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미자, 융자없는 한강뷰 집에 악재터졌다 "너무 괴로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미자가 층간소음 고통을 호소했다.
앞서 두사람은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서 한강뷰 신혼집에 대해 "남편(김태현)이 열심히 일을 하고 재테크도 잘 하고 융자 1원도 없이 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미자의 SNS를 통해 집안 내부가 공개되기도.
한편 미자는 지난 2022년 4월 코미디언 김태현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코미디언 미자가 층간소음 고통을 호소했다.
미자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윗집 공사 아침부터 때려 부수네. 몇달을 참았고 오늘이 끝이래서 달력만 보며 견뎠는데 엘리베이터 공지한 거 보니 한달 더 연장한다네"라며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집안 전체에 울려퍼지는 굉음이 담겼다. 공사를 하는 듯한 큰 소리가 고스란히 담겼다. 이에 미자는 "진짜 괴롭다. 너무나 괴롭다. 생고문이네"라고층간소음으로 인한 큰 스트레스를 짐작하게 했다.
앞서 두사람은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서 한강뷰 신혼집에 대해 "남편(김태현)이 열심히 일을 하고 재테크도 잘 하고 융자 1원도 없이 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미자의 SNS를 통해 집안 내부가 공개되기도. 탁 트인 통창으로 보이는 한강뷰, 대리석 바닥,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한편 미자는 지난 2022년 4월 코미디언 김태현과 결혼했다.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운영 중이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캐다나 이민' 분노 "수신 차단에 자식 전지훈련…
- 김병만 입양딸, '폭행 주장' 전처와 다른 입장 "父, 내게 사랑과 은혜…
- 탕웨이, 훌쩍 큰 딸 썸머 공개…모녀의 동화 같은 주말 일상
- [공식] 류화영 '샴푸 갑질' 인성논란 밝혔다 "본적 없는 김우리 거짓말…
- 김종국, 민경훈 이어 PD와 결혼하나..김희철이 중매 "어울릴 듯"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