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이 안 나요" 한지현, 촬영 중 술 취해…신동엽도 당황 "재훈이 형 도와줘"

김하영 기자 2024. 11. 18. 2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지현이 술에 취한 모습으로 신동엽을 당황케했다. / 유튜브 '짠한형'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배우 한지현이 촬영 도중 술에 취한 모습으로 신동엽을 당황하게 했다.

한지현은 1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이민기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한지현은 촬영 중 취한 모습을 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지현은 정호철에게 반말까지 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민기의 "원래 미국에는 존대가 없지 않냐. 그래서 그런 거다. 오해하지 마시기 바란다"고 익살스러운 해명까지 끌어냈다.

정호철은 한지현에게 "신동엽, 이민기한테도 반말할 수 있냐"고 물었고, 한지현은 "할 수 있다"고 답했다가 바로 "죄송하다"고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동엽은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고, 뒤에 놓여 있던 탁재훈의 입간판을 집어 들며 "재훈이 형, 도와줘. 형이 전문가잖아"라고 재치 있게 상황을 무마했다.

배우 한지현이 술에 취한 모습으로 신동엽을 당황케했다. / 유튜브 '짠한형'

한지현은 한참 뒤 "정말 망했다"고 자책을 하더니 갑자기 카메라를 응시하며 "난 정말 예뻐. 난 정말로 예뻐"라고 독백해 폭소를 유발했다.

영상이 올라간 뒤 한지현은 자신의 SNS 계정에 "네... 저... '짠한형' 나왔어요... 오늘 6시에 나온대요...한껏 텐션이 올라가서 마시다보니 어느 순간 기억이 안나요.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촬영 당시의 해프닝을 너스레로 풀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