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남매 父' 정성호, ♥경맑음 생일선물→명품백+'흑백요리사' 식당 'FLEX'

고향미 기자 2024. 11. 18. 21: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근황을 공개한 개그맨 정성호와 그의 아내 경맑음./개그맨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맨 정성호와 그의 아내 경맑음이 근황을 공개했다.

경맑음은 지난 16일 개인 SNS에 "노래 부르고 케이크 자르고 줄서서 ㅋ 선물 증정 했더니 30분 걸렸네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생일 파티 동영상과 사진을 업로드 했다.

그러면서 경맑음은 "한 달에 한 번씩 알차게 꽉꽉 12개월 채울 오빠랑 나랑 가족을 만들었는데 행복은 12배가 정말 맞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나를 위한 감정을 자꾸 잃어버리는 거 같은데 또 사랑의 마음으로 진심을 담은 축하를 받을 식구가 많아 저는 평생 행복할 듯합니다. 우리 가족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근황을 공개한 개그맨 정성호와 그의 아내 경맑음./개그맨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 인스타그램

이어 경맑음은 다음 날인 지난 17일 "사랑하는 가족들과 생일의 마지막 저녁식사는 딤섬의 여왕 정지선쉐프님. 캭 너무 좋앙. 쉐프님 ~ 홍대점으로 또 놀라가께요요요. 오늘도 모두 감사하고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대결' 출신 정지선 셰프의 중식당 만찬 동영상과 사진을 추가했다.

이에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엄청 행복하게 보내셨네요. 추카추카", "저는 성호님의 명품 가방보다 아이들의 손편지가 더 부러워요", "정지선 셰프님 요리 진짜 맛있겠다", "너무 예쁜 가족"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근황을 공개한 개그맨 정성호와 그의 아내 경맑음./개그맨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 인스타그램

한편 경맑음은 지난 2010년 정성호와 결혼해 슬하에 3남 2녀를 두고 있으며,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가족의 단란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