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감성 여행 2부작 ‘너에게 닿기를’, 1부 김재중X최진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와 일본ABC가 공동제작한 '너에게 닿기를'이 오는 12월 12일 목요일 첫 방송된다.
'너에게 닿기를'은 여행 '추천자'가 오디오가이드를 직접 녹음 한 뒤 '여행자'에게 전달, 다른 시간 같은 장소에서 '따로 또 같이' 추억을 공유하는 여정을 담은 2부작 아날로그 감성 여행 프로그램이다.
MBC와 일본ABC가 공동제작한 아날로그 감성 여행 2부작 '너에게 닿기를'은 오는 12월 12일 목요일 오후 11시40분 첫 방송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너에게 닿기를’은 여행 ‘추천자’가 오디오가이드를 직접 녹음 한 뒤 ‘여행자’에게 전달, 다른 시간 같은 장소에서 ‘따로 또 같이’ 추억을 공유하는 여정을 담은 2부작 아날로그 감성 여행 프로그램이다.
절친을 위한 맞춤형 여행을 준비한 추천자는 세상 단 하나뿐인 오디오 가이드북을 비롯한 맞춤형 ‘트래블 키트’를 준비해 여행자의 특별한 여정을 돕는다.
오는 12월 12일 방송 되는 첫 번째 여행지는 바로 낭만의 도시 ‘목포’. 목포 출신인 ‘여행 추천자’ 배우 최진혁은 인생의 큰 추억이 깃든 장소를 절친 김재중에게 소개하며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 최진혁의 목소리를 따라가며 추억을 공유하는 김재중의 감성 여행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기대된다.
이어 오는 12월 19일 소개되는 두 번째 행선지는 최적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일본 홋카이도 ‘오타루’. 평소 바다와 온천을 사랑하는 이채연이 일본 오타루를 ‘러블리 언니’ 이미주에게 안내한다. 우정을 더 돈독히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오타루 안내를 준비한 채연과 감성충만한 여행을 즐기는 이미주의 모습이 아름다운 오타루를 배경으로 담길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MBC와 일본ABC가 공동제작한 아날로그 감성 여행 2부작 ‘너에게 닿기를’은 오는 12월 12일 목요일 오후 11시40분 첫 방송 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 혼자 산다’·KBS, 방심위 법정제재 - 스타투데이
- ‘지금 거신 전화는’ 연출 포인트? “유연석-채수빈, 섬세한 눈빛 잘 보이게” - 스타투데이
- ‘다니엘 친언니’ 올리비아 마쉬, ‘헤븐’으로 초고속 컴백 - 스타투데이
- 김소연 가고 임지연 온다…도망친 노비로 파격 변신 ‘옥씨부인전’ - 스타투데이
- 청하 “박재범 대표, 좋은 에너지 줘”[화보] - 스타투데이
- 위키미키 해체, 최유정-김도연만 판타지오 재계약 - 스타투데이
- 민희진 측 “하이브·빌리프랩, 뉴진스에 피해 끼쳐, 아일릿은 방패막이” - 스타투데이
- 민희진 측 “하이브·빌리프랩, 뉴진스에 피해 끼쳐, 아일릿은 방패막이” - 스타투데이
- 현빈 ‘하얼빈’, 12월25일 크리스마스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
- ‘페이스미’ 이민기, 감성 파괴자의 변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