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일본+마카오 달궜다…아시아 팬미팅 성료

김원겸 기자 2024. 11. 18. 1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아가 일본, 마카오 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우아는 지난 10일 일본 오사카, 12일 도쿄, 16일 마카오에서 아시아 팬 콘서트 '우아 랜드 어게인'을 개최했다.

지난 7월 데뷔 4년 만의 첫 팬 콘서트 '우아 랜드'를 개최한 우아는 아시아권으로 개최지를 넓혀 더욱 많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일본 도쿄와 오사카, 마카오에서 팬미팅을 벌인 우아. 제공|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우아가 일본, 마카오 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우아는 지난 10일 일본 오사카, 12일 도쿄, 16일 마카오에서 아시아 팬 콘서트 '우아 랜드 어게인'을 개최했다.

지난 7월 데뷔 4년 만의 첫 팬 콘서트 '우아 랜드'를 개최한 우아는 아시아권으로 개최지를 넓혀 더욱 많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공연에서 우아는 '폼 폼 폼'과 '배드 걸'을 오프닝 무대로 선보였다. 우아는 "데뷔 후에 현지 와우(팬덤명) 분들하고 처음 만나는 자리라서 정말 많이 준비를 했다. 오늘 어디서도 보지 못한 무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도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며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이어 '스위치 업'과 '퍼플' '롤러코스터' 등의 무대로 분위기를 고조시킨 우아는 무대 중간 준비한 다양한 코너들로 다채로운 볼거리들을 선사해 장내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 우아는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커버곡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앞서 '우아 랜드'에서 솔로 무대와 커버 무대를 펼쳐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우아는 이번에도 오직 팬 콘서트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커버곡들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전했다. 나나, 민서, 루시는 일본에서 카라의 '미스터' 무대를 꾸몄으며, 나나, 소라, 루시는 마카오에서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스트레이 키즈의 '神메뉴', 방탄소년단의 '달려라 방탄'을 유닛으로 선보이며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솔로 및 유닛, 단체로 꾸민 다양한 무대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은 우아는 관객석에 직접 찾아가 팬들과 눈을 맞추고 인사를 나누며 깊이 교감하기도 했다.

엔딩 무대로 '별 따러 가자'와 '우아!'를 선보이며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 우아는 "저희가 열심히 준비를 한 만큼 팬 여러분들도 즐거운 시간이었으면 좋겠다"라며 "오늘 있었던 일들 모두 평생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더 멋지고 예쁜 우아가 될 테니까 많이 응원해 달라"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아는 올해 디지털 싱글 '블러시'와 두 번째 미니앨범 '언프레임드'로 활동하며 'Z세대 아이콘'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