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읍, 고향사랑 기부행렬 이어져…꾸준한 홍보캠페인 주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성주군 성주읍(읍장 배해석)이 잇따른 고향사랑기부 행렬로 신바람을 내고 있다.
성주읍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와 혜택을 알리기 위해 출향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캠페인을 전개했고 서울 등 전국 각지의 출향인사(김진희 외 10명)로부터 총 1100만원의 고향사랑기부로 이어졌다고 18일 밝혔다.
배해석 성주읍장은 "출향인들의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고향사랑기부를 하시면 연말정산과 답례품 혜택도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 성주읍(읍장 배해석)이 잇따른 고향사랑기부 행렬로 신바람을 내고 있다.
성주읍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와 혜택을 알리기 위해 출향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캠페인을 전개했고 서울 등 전국 각지의 출향인사(김진희 외 10명)로부터 총 1100만원의 고향사랑기부로 이어졌다고 18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금은 다양한 주민복리 증진 사업에 활용되며, 개인이 주소지 지자체 이외에 기부하면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금의 30% 이내에서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기부방법은 온라인 고향사랑e음이나 전국농협창구에서 가능하며 개인별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
배해석 성주읍장은 “출향인들의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고향사랑기부를 하시면 연말정산과 답례품 혜택도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이고 안대 씌워져"...마약투약 자백한 김나정, 강제흡입 피해 주장
- "비명계 움직이면 죽인다"…친명계, 비명계에 경고
- 삼성家, 주식담보대출 마진콜 위기
- 고려아연 전구체 기술 '국가핵심기술' 판정…해외 매각 제동
- 가짜 진료기록부로 보험금 72억원 타낸 병원·환자
- 목줄 없이 반려견 산책하다 시민 다치게 하고 "잘못 없다"한 견주의 최후
- 새 옷 입은 '자이'…GS건설, 22년만에 BI 새 단장
- "중국인은 2명 이상 모이면 빌런"…서울교통공사, 민원 답변 논란
- 롯데지주·계열사 "유동성 위기, 사실 무근"
- 한미그룹 3인 연합 "모친까지 고발…형제, 경영권에 눈멀어 무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