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친언니’ 올리비아 마쉬, ‘헤븐’으로 초고속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 다니엘의 친언니인 올리비아 마쉬가 약 1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했다.
올리비아 마쉬는 18일 정오 새 싱글 '헤븐(Heaven)'을 발매했다.
'헤븐'은 올리비아 마쉬가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꿈을 꾸고 느낀 감정을 담은 곡이다.
데뷔곡 '42'로 행복한 어린 시절 추억을 회상하며 노스탤지아를 자아낸 올리비아 마쉬는 이번 신곡을 통해 누구나 경험했을 법한 꿈속에서 느낀 행복감을 노래하며 폭 넓은 공감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리비아 마쉬는 18일 정오 새 싱글 ‘헤븐(Heaven)’을 발매했다. ‘헤븐’은 올리비아 마쉬가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꿈을 꾸고 느낀 감정을 담은 곡이다. 현실과 꿈이 구분되지 않는 순간, 깨어나도 그 상대를 다시 그리워하지 않는 그날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았다.
데뷔곡 ‘42’로 행복한 어린 시절 추억을 회상하며 노스탤지아를 자아낸 올리비아 마쉬는 이번 신곡을 통해 누구나 경험했을 법한 꿈속에서 느낀 행복감을 노래하며 폭 넓은 공감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한편, 올리비아 마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라이브 클립 등 다양한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과 호흡하고 있다. 오는 12월 28일에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위웬 뮤직 페스티벌(Yuewen Music Festival)’에 출연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소연 가고 임지연 온다…도망친 노비로 파격 변신 ‘옥씨부인전’ - 스타투데이
- 청하 “박재범 대표, 좋은 에너지 줘”[화보] - 스타투데이
- 위키미키 해체, 최유정-김도연만 판타지오 재계약 - 스타투데이
- 민희진 측 “하이브·빌리프랩, 뉴진스에 피해 끼쳐, 아일릿은 방패막이”
- 민희진 측 “하이브·빌리프랩, 뉴진스에 피해 끼쳐, 아일릿은 방패막이”
- 현빈 ‘하얼빈’, 12월25일 크리스마스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
- ‘페이스미’ 이민기, 감성 파괴자의 변화 - 스타투데이
- 뉴진스 팬덤 “아일릿 표절 녹취록 有, 빌리프랩 대표 형사 고발할 것”[전문] - 스타투데이
- 골든차일드 최보민, 골프채 맞아 얼굴 골절상→승소 - 스타투데이
- ‘영협파산’ 대종상 영화제, 5600만원 매각 공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