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 데뷔곡 '이즈나' MV 티저 공개…강렬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즈나(izna)가 압도적 분위기를 발산하며 데뷔 열기를 더했다.
이즈나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N/a'의 타이틀곡 '이즈나'(IZN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데뷔곡으로 그룹명과 동명의 '이즈나'를 내세우며, 당찬 자신감을 내비친 이즈나가 내디딜 첫발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즈나의 미니 1집 'N/a'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이즈나(izna)가 압도적 분위기를 발산하며 데뷔 열기를 더했다.
이즈나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N/a'의 타이틀곡 '이즈나'(IZN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빠르게 움직이는 세상 속, 숨길 수 없는 아우라를 자랑하는 이즈나 일곱 멤버가 담겼다. 길거리를 한순간에 런웨이로 만든 이즈나는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으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까지 높였다.
데뷔곡 '이즈나' 음원 일부도 베일을 벗었다. '이즈나'는 중독적인 후렴구와 미니멀한 비트가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이다. 티저 영상 속 주문을 외우듯 반복되는 "댓츠 미, 댓츠 미, 댓츠 미"(That's me That's me That's me)와 당당한 애티튜드가 엿보이는 구절 "후 댓 걸 이즈"(Who dat girl is)가 강한 중독성을 예고한다.
특히 '이즈나'는 많은 K팝 히트곡을 배출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가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이즈나와 특별한 시너지를 더한다. 데뷔곡으로 그룹명과 동명의 '이즈나'를 내세우며, 당찬 자신감을 내비친 이즈나가 내디딜 첫발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즈나의 미니 1집 'N/a'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욕 강해 이별…하루 13번 가능, 다자연애 원해" 서장훈 만난 경찰의 고백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병만 씨가 돈 다 잃을까 봐 불안"…'사망보험 20개 가입' 김병만 전처의 문자
- 스토킹 무서워 부산서 서울 이직…오피스텔까지 찾아와 보복 살인한 남친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에일리, 3세 연하 '솔로지옥'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평생 함께"
- 조여정·성시경, 13년 전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어색했지만"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