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비케이, '보태니컬 드레스 퍼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디비케이(DBK Korea)가 섬유와 공간의 불쾌한 냄새를 간편하게 제거하고, 은은한 향기를 더해주는 신제품 '보태니컬 드레스 퍼퓸'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디비케이 관계자는 "보태니컬 드레스 퍼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느끼는 냄새 고민을 해소하고, 쾌적하고 향기로운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생활 니즈를 반영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디비케이(DBK Korea)가 섬유와 공간의 불쾌한 냄새를 간편하게 제거하고, 은은한 향기를 더해주는 신제품 ‘보태니컬 드레스 퍼퓸’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섬유와 공간의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중화해 주며, 미세한 안개 분사 형태로 옷, 커튼, 카펫 등 다양한 장소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연을 닮은 향기 라인으로 구성되어 개인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고,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향기를 유지할 수 있다. 먼저 선보인 ‘그린’ 향을 포함해 애플 메이플 판타지, 파우더리 코튼, 캐시 크러쉬, 샌달 우드 등 총 5가지 향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디비케이 관계자는 “보태니컬 드레스 퍼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느끼는 냄새 고민을 해소하고, 쾌적하고 향기로운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생활 니즈를 반영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제타, 보태니컬매스틱, 킬파프 등의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국디비케이는 30년간 쌓아온 생활 위생 및 생활용품 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생활위생 제품군에 더해 반려동물 케어펫키파 신사업 확장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생활 위생 케어 분야에서의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혁신적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서울경제진흥원 공동기획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1억' 직장인들 몰리더니 '발칵'…판교에 무슨 일이? [김대영의 노무스쿨]
-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 "이러다간 큰일" 전력난 겪던 베트남…원전 도입 재개 결정
- "보조금 끊었다고?" 갑자기 돌변한 中…하루 만에 가격 '껑충' [원자재 이슈탐구]
- "진짜 1억 당첨 됐어요"…한국서 현금 화끈하게 쏜 알리
- "결국 삼성전자 넘어선다"…큰손들 군침 흘리더니 '발칵'
- [단독] "한국만 골든타임 놓쳤다"…'10조 사업' 날린 이유가
- 다이소 또 '품절 대란' 날까…"5000원에 이 정도 성능이라니"
-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 얼마나 심각하길래?…"오늘 2만원 팔았어요" 한국 급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