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피케, 올 겨울 야심작 ‘세사미 스트리트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30 여성들에게 '룸웨어'라는 새로운 패션 트랜드를 선보인 글로벌 라운지웨어 '젤라또 피케(gelato pique)'는 미국을 대표하는 어린이 프로그램인 '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와 협업해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인영 젤라또피케 담당 매니저는 "지난해 일본과 미국 등에서도 큰 인기를 누렸던 컬렉션의 두 번째 콜라보 라인업을 한국에도 소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겨냥한 주력 상품군으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시 기념 온라인 플랫폼 ‘29cm’에서 판매 시작…20일부터 자사몰에서도 판매
2030 여성들에게 ‘룸웨어’라는 새로운 패션 트랜드를 선보인 글로벌 라운지웨어 ‘젤라또 피케(gelato pique)’는 미국을 대표하는 어린이 프로그램인 ‘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와 협업해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가을에 이은 두 번째 컬렉션이지만, 한국에는 처음으로 출시하는 것이다.
젤라또피케의 이번 컬렉션은 ‘하루 일과를 마친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의 집에서 행복한 시간’을 주제로 하고 있다. 엘모, 쿠키몬스터, 빅버드 등 한국에서도 친숙한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들은, 좋아하는 인형을 안고 있거나 독서를 하는 등 친근한 모습들로 디자인됐다. 브랜드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아이스크림 같은 은은한 색감 역시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젤라또피케의 강점 중 하나인 ‘입어봐야 아는 특별한 소재’는 이번 컬렉션에도 잘 나타나 있다.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젤라또’ 소재에, 캐릭터들이 돋보이는 ‘풀오버·후디 라인’이 대표 제품이다. 보들보들한 착용감에 냉감 기능을 더한 ‘컷앤소(cut and sew) ’라인은 전면 프린트를 통해 보다 생동감있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았다. 컬렉션에 등장한 아트워크들은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한정 버전이다.
젤라또피케 컬렉션의 또 다른 강점은 ‘패밀리룩’이다. 성인부터 키즈, 반려동물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세서미 스트리트 컬렉션에서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은 물론, 반려동물 스웨터도 같은 라인업으로 기획됐다.
젤라또피케는 최근 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에 입점을 결정했다. 지난 9월 한국 론칭 때부터 꾸준히 입점 논의를 해온 두 회사는, 입점 기념으로 지난 13일부터 ‘세서미 스트리트 컬렉션’에 대한 단독 쇼케이스를 전개하고 있다. 젤라또피케의 플래그십 스토어 ‘젤라또피케 그랑 메종 한남’에서도 이번 세서미 스트리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온라인몰에서는 20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최인영 젤라또피케 담당 매니저는 "지난해 일본과 미국 등에서도 큰 인기를 누렸던 컬렉션의 두 번째 콜라보 라인업을 한국에도 소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겨냥한 주력 상품군으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노기섭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명계 움직이면 내가 당원들과 함께 죽일 것”…최민희 ‘극언’
- 13세와 동거하며 34회 성관계 유튜버…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동덕여대 사태에 이준석 “비문명” 일갈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 ‘송혜교 닮은 꼴’ 25세女 전투헬기 조종 소위 근황
- “실재하는 UFO 미국 정부가 은폐” 전직 해군 주장
- “이 과일, 다 치워주세요”…스웨덴 장관이 고백한 ‘공포증’ 뭐길래
- “낮에는 경제학 강사, 밤에는 AV 배우” 미녀 강사의 비밀
- ‘대지진 전조’ 3개월 전 발견됐던 산갈치…美 캘리포니아서 또 발견
- “서울여대는 룸살롱이 아니다”…여대생들은 왜 학교를 래커로 물들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