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표 통쾌한 사이다 액션…'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다이내믹 매력 총집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유리가 새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권유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극본 박치형, 연출 윤상호)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권유리가 새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권유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극본 박치형, 연출 윤상호)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드라마다. 권유리는 광역수사대 범죄수사팀 형사 안서윤으로 열연을 펼친다.
권유리가 맡은 안서윤은 정의 구현을 위해 앞장서는 에이스 형사로, 불법과 합법의 경계를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과 사채업계 레전드 최화란(백지원 분)을 만나 공조를 이루면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액션에 첫 도전하는 권유리는 숨 막히는 추격전은 물론 칼을 든 범인을 맨몸 하나로 날렵하게 제압하는 등 짜릿한 속도감과 와일드한 분위기로 색다른 면모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권유리는 액션 도전에 큰 설렘을 드러내며 "유연한 사고와 체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트레이닝을 열심히 했다"라고 전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18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캐다나 이민' 분노 "수신 차단에 자식 전지훈련…
- 김병만 입양딸, '폭행 주장' 전처와 다른 입장 "父, 내게 사랑과 은혜…
- 탕웨이, 훌쩍 큰 딸 썸머 공개…모녀의 동화 같은 주말 일상
- [공식] 류화영 '샴푸 갑질' 인성논란 밝혔다 "본적 없는 김우리 거짓말…
- 김종국, 민경훈 이어 PD와 결혼하나..김희철이 중매 "어울릴 듯"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