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파트너' 지승현, 살인마 됐다..차기작은 영화 '내 친구는 살인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내 친구는 살인범> 이 주연배우 지승현의 캐스팅 및 출연을 확정했다. 내>
KBS 대하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의 '양규'와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드라마 [굿파트너]의 '김지상'으로 데뷔 이래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지승현이 영화 <내 친구는 살인범> 의 주인공 '백성철'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내>
배우 지승현의 합류 소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내 친구는 살인범> 은 내년 개봉을 목표로 제작에 한창이다. 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영화 <내 친구는 살인범>이 주연배우 지승현의 캐스팅 및 출연을 확정했다.
<내 친구는 살인범>은 어쩔 수 없는 이유로 살인을 저지른 ‘백성철’이 공소시효 만료 30일을 앞두고 조용한 시골 마을에 숨어들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KBS 대하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의 ‘양규’와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드라마 [굿파트너]의 ‘김지상’으로 데뷔 이래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지승현이 영화 <내 친구는 살인범>의 주인공 ‘백성철’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주인공 ‘백성철’은 과거에 있었던 한 사건으로 인해 우발적인 살인을 저지른 후, 14년 째 도피 중인 인물. 여러 작품에서 검증된 연기력을 선보인 지승현은 코미디부터 로맨스, 드라마와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가 알차게 들어있는 <내 친구는 살인범>의 처음과 끝을 이끌며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내 친구는 살인범>은 <피는 물보다 진하다> <싸움의 기술>의 김희성 감독이 연출을 맡아 지승현과 함께 빚어낼 시너지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배우 지승현의 합류 소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내 친구는 살인범>은 내년 개봉을 목표로 제작에 한창이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