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황금시장 상인회, 김장양념축제서 김치 30박스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김천황금시장 상인회(회장 박선광)은 지난 15일 '제18회 황금시장 김장양념축제'에서 김치 30박스를 관내 경로당에 기부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김천황금시장 상인회 박선광 회장은 "이번 김장양념축제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더불어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김천황금시장 상인회(회장 박선광)은 지난 15일 ‘제18회 황금시장 김장양념축제’에서 김치 30박스를 관내 경로당에 기부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김장철을 맞아 전통문화와 정을 나누기 위한 취지에서 김장 김치를 관내 경로당에 따뜻한 마음과 인정을 가득 담아 전달했다.
김천황금시장 김장양념축제는 황금시장 상인회 주관으로 열린 행사로, 김장철을 맞아 가정 주부들에게 김장의 압박을 덜어주고 정이 넘쳐나는 활기찬 황금시장을 만들기 위해 시작됐다.
특히, 이번 김장양념축제 행사에 앞서 양금동 통장협의회 및 자원봉사자들이 힘을 합쳐 도와 더욱 뜻깊은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김천황금시장 상인회 박선광 회장은 “이번 김장양념축제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더불어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진태술 양금동장은 “황금시장 상인회의 나눔 활동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지역 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천황금시장 김장양념축제는 지난 16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행사로 각종 김치, 천일염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초청가수 공연 및 풍성한 체험 활동을 제공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이고 안대 씌워져"...마약투약 자백한 김나정, 강제흡입 피해 주장
- "비명계 움직이면 죽인다"…친명계, 비명계에 경고
- 삼성家, 주식담보대출 마진콜 위기
- 고려아연 전구체 기술 '국가핵심기술' 판정…해외 매각 제동
- 가짜 진료기록부로 보험금 72억원 타낸 병원·환자
- 목줄 없이 반려견 산책하다 시민 다치게 하고 "잘못 없다"한 견주의 최후
- 새 옷 입은 '자이'…GS건설, 22년만에 BI 새 단장
- "중국인은 2명 이상 모이면 빌런"…서울교통공사, 민원 답변 논란
- 롯데지주·계열사 "유동성 위기, 사실 무근"
- 한미그룹 3인 연합 "모친까지 고발…형제, 경영권에 눈멀어 무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