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콘미디어, MBC 오늘N 코너 제작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병의원 전문 마케팅 대행사 비콘미디어(대표 이종우)가 MBC 오늘N 코너 저녁 방송의 제작사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비콘미디어는 병원 브랜딩에 맞는 차별화된 전략을 세워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이종우 대표는 "오늘N 코너를 기점으로 우수한 제작 역량과 마케팅 노하우를 활용한 협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비콘미디어는 두 명의 초대 전문의의 병원을 찾아 사례자의 일상을 관찰하는 코너에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병의원 전문 마케팅 대행사 비콘미디어(대표 이종우)가 MBC 오늘N 코너 저녁 방송의 제작사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비콘미디어는 병원 브랜딩에 맞는 차별화된 전략을 세워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마케팅 전략 수립부터 기획, 디자인, 영상 촬영 편집, 마케팅 효과 분석 등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병원 이미지에 공신력을 더하고 실질적인 내원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병원 특성에 대한 이해가 깊고, 병원 관련 실무자 중심으로 마케팅 인력이 구성되어 있다.
이종우 대표는 “오늘N 코너를 기점으로 우수한 제작 역량과 마케팅 노하우를 활용한 협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오늘N은 월~금 저녁 6시 5분 MBC에서 방영된다. 비콘미디어는 두 명의 초대 전문의의 병원을 찾아 사례자의 일상을 관찰하는 코너에 참여한다.
오늘N 코너와 이 대표는 “더 신뢰도 높은 건강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방송을 만들고 싶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1억' 직장인들 몰리더니 '발칵'…판교에 무슨 일이? [김대영의 노무스쿨]
-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 "이러다간 큰일" 전력난 겪던 베트남…원전 도입 재개 결정
- "보조금 끊었다고?" 갑자기 돌변한 中…하루 만에 가격 '껑충' [원자재 이슈탐구]
- "진짜 1억 당첨 됐어요"…한국서 현금 화끈하게 쏜 알리
- "결국 삼성전자 넘어선다"…큰손들 군침 흘리더니 '발칵'
- [단독] "한국만 골든타임 놓쳤다"…'10조 사업' 날린 이유가
- 다이소 또 '품절 대란' 날까…"5000원에 이 정도 성능이라니"
-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 얼마나 심각하길래?…"오늘 2만원 팔았어요" 한국 급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