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배구 OK저축, 안산시 초등학교에 응원 티셔츠 배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배구 OK저축은행이 연고지 안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OK저축은행은 "오늘부터 안산시 55개 초등학교 1학년 전원에게 읏맨 캐릭터가 그려진 OK 읏맨 응원 티셔츠를 배포한다"고 18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올해도 비시즌부터 연고지를 위해 다양한 지역 밀착 활동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윤서 기자 = 남자배구 OK저축은행이 연고지 안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OK저축은행은 "오늘부터 안산시 55개 초등학교 1학년 전원에게 읏맨 캐릭터가 그려진 OK 읏맨 응원 티셔츠를 배포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배포되는 티셔츠는 놀이터 배경에 배구단 마스코트인 읏맨이 함께하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OK저축은행은 "배구장뿐 아니라 학교, 체육활동 등 실생활에도 학생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OK저축은행과 배구를 향한 관심 증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배포한 티셔츠를 착용한 후 경기장을 방문한 팬은 올 시즌 홈 경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OK저축은행은 올해도 비시즌부터 연고지를 위해 다양한 지역 밀착 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6월 이민규, 김웅비가 안산시 다문화 가족을 위한 음성 동화책 제작에 참여했고, 선수단이 함께하는 안산시 돌봄 아동 초청 배구 교실, 장애인 인식 개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캠페인 등도 진행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notforge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