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다가오는 KB국민은행 바둑리그, 팬과 함께하는 사전 이벤트로 ‘붐업’

윤은용 기자 2024. 11. 18. 14: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기원 제공



2024~2025 KB국민은행 바둑리그가 내달 9일 열리는 오프닝 미디어데이에 앞서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사전 이벤트로 붐업에 나선다.

먼저 오프닝 미디어데이에 함께할 팬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자 중 총 10명을 추첨으로 선정하고, 당첨자에게는 행사에 참석해 직접 선수들을 만나고 오찬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KB바둑리그에 참가하는 선수들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채택된 질문들은 미디어데이 당일 선수들이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앞선 두 이벤트 응모 기간은 30일까지이며, 현재 바둑TV 공식 홈페이지(https://www.tvbaduk.com)에서 참여 가능하다.

오는 18~21일에는 각 팀 5지명 선수 예측 이벤트가 열린다. 현재 공개된 올 시즌 8개 참가팀 중 팀원 전원이 선발 완료된 울산 고려아연을 제외한 7개 팀의 5지명 선수를 맞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바둑TV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다. 질문 신청과 5지명 예측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전원 커피 모바일 쿠폰 등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한편 이번 시즌 새로운 팀과 함께 초속기(생각시간 1분 추가시간 10초 피셔) 룰로 파격 변신을 도모한 2024~2025 KB국민은행 바둑리그에는 신생팀 한옥마을 전주, 영림프라임창호를 포함해 GS칼텍스, 정관장, 수려한합천, 울산고려아연, 원익, 마한의 심장 영암 등 총 8개팀이 참가한다.

내달 9일 열리는 팬과 함께하는 오프닝 미디어데이에는 올 시즌 리그에 참가하는 8개 팀 감독과 대표 선수가 새 시즌을 앞둔 각오를 전하고 미디어와 질의응답 시간 등을 가질 예정이다.

윤은용 기자 plaimst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