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얼빈', 12월 25일 크리스마스 개봉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하반기, 관객들의 마지막 원픽 영화로 손꼽히는 '하얼빈'의 개봉일이 최종 확정됐다.
18일 배급사 CJ ENM은 영화 '하얼빈'의 개봉이 오는 12월 25일로 최종 확정됐다고 공식화했다.
크리스마스 개봉이 확정된 '하얼빈'의 보도스틸도 공개됐다.
'하얼빈'은 지금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탄탄한 배우들의 조합으로, 각자의 아우라가 합쳐져 완벽한 연기 호흡을 선보일 예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2024년 하반기, 관객들의 마지막 원픽 영화로 손꼽히는 '하얼빈'의 개봉일이 최종 확정됐다.
18일 배급사 CJ ENM은 영화 '하얼빈'의 개봉이 오는 12월 25일로 최종 확정됐다고 공식화했다.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 현빈, 박정민, 조우진 등이 출연한다.
크리스마스 개봉이 확정된 '하얼빈'의 보도스틸도 공개됐다.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안중근(현빈), 우덕순(박정민), 김상현(조우진), 공부인(전여빈), 모리 다쓰오(박훈), 최재형(유재명), 이창섭(이동욱)이 등장한다. 하얼빈으로 향하는 독립군들의 투지와 의지가 담긴 파란만장한 여정을 담아낸 스틸만으로 명장면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하얼빈'은 지금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탄탄한 배우들의 조합으로, 각자의 아우라가 합쳐져 완벽한 연기 호흡을 선보일 예정. 공개된 스틸에서도 이들이 함께 연기했을 때 뿜어져 나오는 신선한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하얼빈을 떠올리면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안중근. '하얼빈'이 올해 크리스마스에 선사할 뜨거운 그 때 그 날의 현장이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CJ ENM, (주)하이브미디어코프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TOWN LIVE will hold a concert in Seoul - 아이즈(ize)
- 김태리가 정년이에게..."너를 연기할 수 있어 영광!" [일문일답] - 아이즈(ize)
- 방탄소년단 진, 계속해서 행복을 찾아가는 이유 - 아이즈(ize)
- 임영웅 업고 튀어…화보 방불케 한 콘서트 포스터 - 아이즈(ize)
- ‘정년이’·‘정숙한’·’이친자’, 일제히 자체 최고 시청률 찍으며 퇴장 - 아이즈(ize)
- '히든 페이스', 금기의 빗장을 깨부순 욕망의 지형도 - 아이즈(ize)
- 디즈니+ 내년에 일낸다! 글로벌 BIG 11 라인업 영상 공개 - 아이즈(ize)
- 임진희, LPGA 데뷔 후 최고 성적 '공동 2위'→신인왕 도전 가능해졌다! - 아이즈(ize)
- '글래디에이터 Ⅱ', 개봉 첫주 한국 극장가 첩수! 5일연속 1위 - 아이즈(ize)
- 김도영의 '대관식', 15년 국대 클린업-3루수 찾았다...1R 탈락 속 희망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