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권유리 표 형사 온다…통쾌한 사이다 선사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권유리가 이제껏 본 적 없던 또 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권유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드라마다.
한편, 권유리가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일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18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권유리가 이제껏 본 적 없던 또 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권유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권유리는 광역수사대 범죄수사팀 형사 안서윤으로 열연을 펼친다. 안서윤은 정의 구현을 위해 앞장서는 에이스 형사로, 불법과 합법의 경계를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과 사채업계 레전드 최화란(백지원 분)을 만나 공조를 이루면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액션에 첫 도전하는 권유리는 숨 막히는 추격전은 물론 칼을 든 범인을 맨몸 하나로 날렵하게 제압하는 등 짜릿한 속도감과 와일드한 분위기로 색다른 면모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권유리는 액션 도전에 큰 설렘을 드러내며 “유연한 사고와 체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트레이닝을 열심히 했다”라고 전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권유리가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일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18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경환 母, 아들 버렸다…“넌 내 자식이 아니다”(‘미우새’)
- “가슴 만져봐도 돼요?” 구남친 충격 발언…옛 남친 부른 구여친도 어이 상실(‘구남친클럽’)
- 카리나, 26살 연상 선배 저격…“나 놀리는 거냐”(‘싱크로유’)
- 김지민, 민낯→메이크업 과정 공개…일상 루틴부터 스킨케어 방법까지
- ‘파격 전라 노출’ 박지현 “몸 잘 만들어보려 노력…배우로서 엄청난 도전” [SS현장]
- 김대호, MBC 퇴사하나…“나의 삶을 살고싶다” 은퇴 언급(‘강연자들’)
- “경훈아 아름답게 행복하렴”…결혼하는 민경훈을 위한 ‘아형’ 이상민·김영철 축하 물결
- 기은세, 100억대 재산분할 소송 패배…충격으로 일 못했다(‘그래, 이혼하자’)
- 박영규, 18세 딸 첫 공개 “가슴으로 낳은 딸, 내가 살아가는 이유” (살림남2)
- “확 다 엎어버릴까” 아름, ‘티아라 왕따설’ 재점화 속 의미심장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