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신임 COO로 랜디 호지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재물보험사 FM은 랜디 호지(Randy Hodge)를 보험 오퍼레이션 수석 부사장을 최고운영책임자(COO, chief operating officer)로 임명한다고 18일 밝혔다.
말콤 로버츠(Malcolm Roberts) FM 이사회 의장 겸 최고경영자는 "랜디 호지 신임 최고운영책임자는 FM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에 기반하여 업계 최고의 솔루션 및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온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최고운영책임자로서 FM을 미래로 이끌 수 있는 적임자"라며 "FM에서 지난 38년 동안 고객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변함없이 헌신하며 리더십을 보여준 브렛 아넬 현 최고운영책임자에게도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재물보험사 FM은 랜디 호지(Randy Hodge)를 보험 오퍼레이션 수석 부사장을 최고운영책임자(COO, chief operating officer)로 임명한다고 18일 밝혔다.
랜디 호지 신임 최고운영책임자는 브렛 아넬(Bret Ahnell) 현 최고운영책임자가 내년 3월 은퇴하게 됨에 따라 올해 12월부터 임기를 시작한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에서 전기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호지 신임 최고운영책임자는 FM에 1990년 입사한 이래 필드 엔지니어, 필드 엔지니어링 그룹 매니저, 어카운트 매니저, 어시스턴트 클라이언트 서비스 매니저, 최고언더라이팅책임자 겸 수석 부사장 등 직책을 역임한 바 있다. 가장 최근엔 보험 오퍼레이션 수석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말콤 로버츠(Malcolm Roberts) FM 이사회 의장 겸 최고경영자는 “랜디 호지 신임 최고운영책임자는 FM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에 기반하여 업계 최고의 솔루션 및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온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최고운영책임자로서 FM을 미래로 이끌 수 있는 적임자”라며 “FM에서 지난 38년 동안 고객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변함없이 헌신하며 리더십을 보여준 브렛 아넬 현 최고운영책임자에게도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차전지·AI도 보조금 지원법 만든다
- 美 매체 “엔비디아 AI칩 '블랙웰' 서버 과열 문제”…공급 지연 가능성
- [단독]국내에 바이오 中企 전용 3D익스피리언스랩 세계 첫 구축
- 토스, '초대형 GA' 토스인슈 대여금 500억원 회수…출자로 재투자
- 코인원, AML 전담인력 5배 확대…VASP 갱신 신고 '총력'
- '트럼프 초밀착' 머스크, 행정부 구성도 관여?… “공동 대통령인가”
- 한동훈 “이재명 재판 모니터링 TF 신설”
- “카톡에서도 프라다 산다”…선물하기에 신규 입점
- LG엔솔, 베어로보틱스에 원통형 배터리 공급…“로봇 분야 확장”
- 머스크, 오픈AI 소송에 MS도 추가해 싸움 키워…“시장 독점”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