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지스타 2024 성황리 마무리…신작 기대감 높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2024에서 다수의 신작과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2024를 통해 최초 공개한 '라그나로크3', '프로젝트 어비스(가칭)', '라그나로크 크러쉬', '프로젝트 데비루치(가칭)' 등 신작에 대한 현장 반응을 확인하고, 무대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관람객들과 다방면으로 소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지스타 2024에서 다수의 신작과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BTC관에 5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라그나로크' IP 및 신규 IP를 활용한 신작 등 17종을 출품했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2024를 통해 최초 공개한 '라그나로크3', '프로젝트 어비스(가칭)', '라그나로크 크러쉬', '프로젝트 데비루치(가칭)' 등 신작에 대한 현장 반응을 확인하고, 무대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관람객들과 다방면으로 소통했다.
또한 출품작 17종의 전체 시연대를 마련하고 원하는 타이틀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부스 중앙 메인 무대에서는 인기 인플루언서가 그라비티의 출품작들을 소개했으며, 요일별로 특별 게스트와 이용자가 팀을 이뤄 게임 대전을 펼치는 등 프로그램을 선보이기도 했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지스타 기간 동안 그라비티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관람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현장에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지스타에서 공개한 신작을 비롯한 출품작들은 현장에서 보내주신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
- "온몸이 덜덜, 남편도 '사진 찍어 보내봐'라고"…복권 당첨자의 현실 후기
- "왜 이렇게 돈 많이 쓰냐?"…아내 목 찔러 살해하려 한 남편 '현행범 체포'
- 철도노조, 18일부터 태업…"출퇴근 열차 지연 가능성"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제1야당의 대표…유죄라 해도 피선거권 박탈형 선고가 가능한지"
- "재판부가 '정치검찰'에 동조"…민주, '사법부 압박' 본격화
- 버려달라는 줄 알았던 휴지에는 "괜찮아요"…사장 '울린' 손님의 응원
- 용인 기흥역 전동열차서 화재…"600여명 대피, 인명피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