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업, ‘제16회 서울석세스대상’ 신인 가수 대상 부문 투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VVUP(비비업)이 국내 주요 시상식 네티즌 투표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신인 가수 부문 1위에 등극했다.
VVUP은 오는 25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 예정인 '제16회 서울석세스대상'에 참석한다.
한편, VVUP은 오는 25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되는 '제16회 서울석세스대상'에 참석해 시상식을 빛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신인 걸그룹 VVUP(비비업)이 국내 주요 시상식 네티즌 투표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신인 가수 부문 1위에 등극했다.
VVUP은 오는 25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 예정인 ‘제16회 서울석세스대상’에 참석한다.
‘서울석세스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 발전에 기여한 인물들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VVUP은 신인 가수 부문 네티즌 투표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60.19%라는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올라 ‘글로벌 루키’ 수식어를 입증했다.
지난 4월 첫 번째 싱글 ‘Locked On’을 발매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한 VVUP은 다국적 멤버로 구성돼 데뷔와 함께 글로벌 차트에서 존재감을 빛내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팀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VVUP은 매 무대 역동적인 군무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펼치며 신예답지 않은 실력을 보여줬다. 디지털 싱글 ‘Ain’t Nobody‘의 경우, 전작들과는 또 다른 청량한 매력을 가미한 VVUP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VVUP은 오는 25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되는 ’제16회 서울석세스대상‘에 참석해 시상식을 빛낼 예정이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 만져봐도 돼요?” 구남친 충격 발언…옛 남친 부른 구여친도 어이 상실(‘구남친클럽’)
- 허경환 母, 아들 버렸다…“넌 내 자식이 아니다”(‘미우새’)
- 김지민, 민낯→메이크업 과정 공개…일상 루틴부터 스킨케어 방법까지
- “경훈아 아름답게 행복하렴”…결혼하는 민경훈을 위한 ‘아형’ 이상민·김영철 축하 물결
- ‘파격 전라 노출’ 박지현 “몸 잘 만들어보려 노력…배우로서 엄청난 도전” [SS현장]
- 카리나, 26살 연상 선배 저격…“나 놀리는 거냐”(‘싱크로유’)
- 기은세, 100억대 재산분할 소송 패배…충격으로 일 못했다(‘그래, 이혼하자’)
- 박영규, 18세 딸 첫 공개 “가슴으로 낳은 딸, 내가 살아가는 이유” (살림남2)
- [단독] ‘김미화 외도 주장’ 전남편, 항소심서도 명예훼손 유죄
- “확 다 엎어버릴까” 아름, ‘티아라 왕따설’ 재점화 속 의미심장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