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떡볶이 월마트 입점…“간편식 수출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양식품이 오리지널·까르보 등 불닭떡볶이 2종(사진)을 미국 월마트에 신규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미국 내 불닭떡볶이 인지도 및 매출 상승을 위해 주요 유통채널 입점 확대에도 힘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해외 소비자들이 다양한 한식을 접하며 불닭브랜드 간편식 제품의 수출도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 국내외에서 떡볶이를 비롯한 간편식 제품의 판매처를 늘리며 브랜드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삼양식품이 오리지널·까르보 등 불닭떡볶이 2종(사진)을 미국 월마트에 신규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2018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불닭떡볶이는 현재 6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불닭 소스를 활용해 완성한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떡볶이 소스가 특징이다. 실온 보관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
삼양식품은 이번 월마트 입점을 통해 현지 입맛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미국 내 불닭떡볶이 인지도 및 매출 상승을 위해 주요 유통채널 입점 확대에도 힘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해외 소비자들이 다양한 한식을 접하며 불닭브랜드 간편식 제품의 수출도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 국내외에서 떡볶이를 비롯한 간편식 제품의 판매처를 늘리며 브랜드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선 불닭떡볶이 냉동 간편식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냉동 불닭떡볶이는 불닭의 매운맛을 담은 떡볶이 소스와 밀떡, 어묵으로 구성했다. 냄비 조리 방식으로 취향에 따라 원하는 부재료를 추가할 수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