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겨울 골프 문제없는 핫멜팅 소재 패딩 ‘무빙 다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이른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따뜻한 올겨울을 위한 '무빙 다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레노마골프는 이번 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고된 만큼 추위에 강한 핫멜팅 소재를 활용한 무빙 다운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골프 여행 및 일상룩으로 추천하는 겨울 아이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이른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따뜻한 올겨울을 위한 ‘무빙 다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레노마골프는 이번 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고된 만큼 추위에 강한 핫멜팅 소재를 활용한 무빙 다운을 선보인다. 무빙 다운은 FW 컬렉션으로 앞서 출시된 무빙 시리즈의 겨울 상품으로, 럭셔리 스포티즘에 기반한 듀얼 라이프 컨셉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특징이다.
남자를 위한 ‘핫멜팅 경량 구스다운 점퍼’는 핫멜팅 소재와 등판 터널 디테일, 방풍 안감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파우치와 주머니를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니트의 경우 내추럴한 터치감의 울, 코튼 혼방 원사를 사용한 라운드넥 풀오버 형식으로 자카드 타탄체크 패턴 형태로 멋스러운 일상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자를 위한 ‘중힙기장 후드 다운 베스트’는 핫멜팅 소재를 활용한 중힙기장 구스다운 후드 부착형 베스트로 퀼팅선이 없고 벨트 부분이 자유롭게 탈착 가능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니트는 스포티한 스트라이프 배색과 넥배색이 포인트인 반집업 단가라 스웨터로, 울과 캐시미어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코디할 수 있도록 무빙 시리즈에서는 △경량 다운 조끼 △반팔 다운 점퍼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급작스러운 한파 예고에 겨울 골프를 계획 중인 고객들이 보온성 높은 상품 위주로 많이 찾고 있다”면서 “레노마골프의 무빙 다운은 라운딩을 비롯한 일상생활에서 활동에 제약 없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 추천하는 겨울 패딩 상품”이라고 말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