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알브이, '맹그로브 제주시티'로 워케이션 표준 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임팩트 디벨로퍼 엠지알브이(MGRV)가 워크앤스테이 두 번째 지점인 '맹그로브 제주시티'를 정식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맹그로브 제주시티는 국내 관광 및 워케이션 1번지 제주도 내에서도 제주시 원도심에 위치한다.
맹그로브 제주시티는 지하 1층 지상 7층 90객실 규모로 한 번에 204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업무용 좌석 100석 이상으로 국내 워케이션 특화 시설 중 단일 지점 기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임팩트 디벨로퍼 엠지알브이(MGRV)가 워크앤스테이 두 번째 지점인 '맹그로브 제주시티'를 정식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맹그로브 제주시티는 국내 관광 및 워케이션 1번지 제주도 내에서도 제주시 원도심에 위치한다. 원도심은 천혜의 자연환경은 물론 현지 도민들의 고즈넉한 로컬 문화와 생활 인프라가 결합된 지역적 특색을 지니고 있다. 또한 제주국제공항과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업무 목적의 이동이 원활하다.
맹그로브 제주시티는 지하 1층 지상 7층 90객실 규모로 한 번에 204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업무용 좌석 100석 이상으로 국내 워케이션 특화 시설 중 단일 지점 기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온전한 휴식을 위해 2층부터 6층까지는 1,2,4인실 등 6개 타입의 객실 전용층으로 구성했다. 도미토리를 제외한 모든 객실에는 책상과 의자가 구비되어 프라이버시를 보장받으며 업무에 몰입할 수 있다.
제주 바다를 조망하기 좋은 7층에는 체크인 라운지와 음식 조리 및 섭취가 가능한 캔틴 그리고 워크 라운지가 자리하고 있다. 워크 라운지는 풍부한 공간 구성으로 최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조강태 엠지알브이 대표는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워케이션 거점으로서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창의적 영감을 제공하고 원도심 활성화에 이바지할 계획”이라며 “엠지알브이는 보다 유연한 삶의 방식을 제안하기 위해 지점 간 연계 및 지역사회와의 협업에 총력을 다하고 성숙한 워케이션 문화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차전지·AI도 보조금 지원법 만든다
- 美 매체 “엔비디아 AI칩 '블랙웰' 서버 과열 문제”…공급 지연 가능성
- [단독]국내에 바이오 中企 전용 3D익스피리언스랩 세계 첫 구축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일반인도 SW개발툴로 혁신 서비스 뚝딱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기술 장벽 허물고 아이디어로 앱 개발”
- 차세대 냉각 시장 열린다…델, 서버 액침냉각 초읽기
- 반도체 패키징·테스트 장비 4분기 회복세 전환…“가동률 상승에 반등”
- [지스타 2024]'재미' 기본, 세대 화합에 e스포츠까지 K게임 미래 봤다
- 최근 5년 리베이트 행정처분, 제약사 6곳·의약품 480개…행정처분에 제약사 맞소송도
- LG전자, AI로 고객 서비스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