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만에 돌아온 '글래디에이터2'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펙터클한 액션과 흡인력 높은 서사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개봉 첫 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과 스펙터클한 액션, 탄탄한 서사로 관객들을 로마제국으로 초대하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개봉 첫 주 누적 관객 수 442,806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펙터클한 액션과 흡인력 높은 서사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개봉 첫 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과 스펙터클한 액션, 탄탄한 서사로 관객들을 로마제국으로 초대하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개봉 첫 주 누적 관객 수 442,806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강렬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개봉일부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글래디에이터 Ⅱ'는 5일 연속 정상을 유지하며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하고 있다. 특히 믿고 보는 할리우드 배우들의 열연과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짜릿한 검투 액션으로 압도적인 관람 경험을 선사하는 '글래디에이터 Ⅱ'는 IMAX, 돌비 시네마, 4DX 등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상영되고 있는 만큼, 관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N차 관람 열풍을 예고, 흥행 열풍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크린을 꽉 채우는 거대한 스케일로 뜨거운 입소문이 잇따르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는 “블록버스터는 이런 거 보고 하는 말이지. 액션이 압도적이라 거를 타선이 없고 다시 로마로 돌아온 기분일 정도로 웅장하고 대단했다. 꼭 영화관에서 봐야 되는 영화”(롯데시네마_영화****), “올해 본 영화 중 최고입니다. 재현된 고대 로마 멋지네요. 멋진 영화예요. 리들리 스콧 감독님 감사해요”(롯데시네마_dj****), “모처럼 영화다운 영화를 봤네요. 망설이지 말고 무조건 보세요”(롯데시네마_홍****), “스크린을 꽉! 꽉! 채우는 웅장한 스케일! 그것만으로도 이 영화 볼 가치가 차고 넘친다. 거장의 연출력으로 빈틈없는 서사를 풀어간다. 긴 시간 창의적인 영상미로 즐거운 감상이었다”(롯데시네마_Kw****), “단연 최고. 내 인생 첫 번째 영화로 꼽는다. 검투씬과 웅장한 스케일에 몰입감이 뛰어남!”(CGV_dk****), “실망시키지 않았다. 1편만큼 웅장하고 화려한 영웅의 대서사시”(CGV_ki****), “폴 메스칼은 새로운 매력의 검투사”(CGV_광교****) 등 열띤 추천 세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주말 극장가를 점령하며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글래디에이터 Ⅱ'는 폭발적인 관객 반응에 힘입어 거센 흥행 가도를 이어갈 것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대호X이장우, 샤이니 키·민호와 맛있는 시간 선물(대장이 반찬)
- 김태리 "정년아, 널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일문일답]
- '대가족' 김윤석→이승기, 그 시절 그 감성 '새천년 건강체조'
- '1박 2일' X 엔하이픈, '뜨밤' 보냈다…이준-성훈 야외 취침 확정
- 61년 살며 깐풍기 처음 먹어본 아내…남편 "왜 먹었냐" 구박(결혼지옥)
- '히든페이스' 19일 스페셜 GV 진행…전수경 음악감독→박지현 참석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