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 새로운 비즈니스석 '아리아 스위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이 보잉777-300ER 항공기를 개조해 새로운 비즈니스석 '아리아 스위트'와 프리미엄 일반석, 재단장한 일반석을 18일 공개했다.
보잉777-300ER 항공기에는 새로운 비즈니스석 '아리아 스위트'와 프리미엄 일반석, 개편한 일반석을 적용하며 향후 보잉777-9 항공기 일등석을 재편하고 에어버스A330에는 신규 평면 침대 비즈니스석을 각각 도입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향후 3년간 좌석 단계적 향상 계획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캐세이퍼시픽항공이 보잉777-300ER 항공기를 개조해 새로운 비즈니스석 '아리아 스위트'와 프리미엄 일반석, 재단장한 일반석을 18일 공개했다.
앞서 캐세이퍼시픽은 홍콩의 글로벌 항공 허브 역할을 강화하고 장기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향후 7년간 항공기, 객실 제품, 라운지, 디지털 혁신 및 지속가능성에 약 1000억 홍콩 달러 이상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우선 향후 3년간 좌석을 단계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보잉777-300ER 항공기에는 새로운 비즈니스석 '아리아 스위트'와 프리미엄 일반석, 개편한 일반석을 적용하며 향후 보잉777-9 항공기 일등석을 재편하고 에어버스A330에는 신규 평면 침대 비즈니스석을 각각 도입할 예정이다.
개조한 777-300ER 항공기는 지난달 홍콩~베이징 노선에 처음 투입했으며 이후 다른 지역 및 장거리 노선으로 점차 확대한다.
라비니아 라우 캐세이 고객 및 영업 최고 책임자는 “최첨단 항공기와 혁신적인 기술, 최상의 시설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