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인' 나우어데이즈, 소원 풀었다... 데뷔 7개월 만에 첫 신인상 수상

강경윤 2024. 11. 18. 09: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데뷔 첫 신인상을 수상했다.

지난 4월 데뷔한 나우어데이즈는 데뷔 싱글 앨범 'NOWADAYS'(나우어데이즈), 디지털 싱글 Rainy day (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 싱글 2집 앨범 'NOWHERE'(노웨어)를 연이어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자신들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성장을 이어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데뷔 첫 신인상을 수상했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17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에서 IS 루키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4월 데뷔한 나우어데이즈는 데뷔 싱글 앨범 'NOWADAYS'(나우어데이즈), 디지털 싱글 Rainy day (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 싱글 2집 앨범 'NOWHERE'(노웨어)를 연이어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자신들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성장을 이어갔다.

이날 IS 루키상을 수상한 나우어데이즈는 "뜻깊은 상을 주셔서 영광이다. 나우어데이즈를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그리고 누구보다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데이앤 여러분께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싱글 2집 앨범 타이틀곡 'Why Not?'(와이 낫?)으로 무대에 오른 나우어데이즈는 트렌디하고 힙한 매력과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선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담아 무대를 누빈 멤버들은 탄탄한 실력과 수려한 비주얼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오는 21일 새 디지털 싱글 '렛츠기릿 (Let's get it)'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 1,2 : KGMA 사무국 / 사진 3,4 : 큐브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