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는 사우디에서 행복” 브라질 복귀? 그의 에이전트가 입 열었다···“산투스 귀환 소문 출처 도저히 알 수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마르의 에이전트가 입을 열었다.
로마노에 따르면 네이마르 에이전트 피니 자하비는 "네이마르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은 그의 아버지와 나 둘뿐"이라며 "최근 불거지고 있는 산투스 복귀설에 관해선 알고 있는 게 없다"고 전했다.
네이마르는 지난해 여름 유럽 생활을 마무리하고 사우디아라비아 프로페셔널 리그 알 힐랄로 이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마르의 에이전트가 입을 열었다.
네이마르는 최근 이적설의 중심에 서 있다. 네이마르가 내년 1월 알 힐랄과의 계약을 해지하고 친정인 브라질 산투스로 복귀한다는 것.
세계 축구 이적 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가 독점 소식을 전했다. 로마노에 따르면 네이마르 에이전트 피니 자하비는 “네이마르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은 그의 아버지와 나 둘뿐”이라며 “최근 불거지고 있는 산투스 복귀설에 관해선 알고 있는 게 없다”고 전했다. 이어 “산투스 복귀설의 출저가 어디인지 나도 궁금하다”고 했다.
네이마르는 지난해 여름 유럽 생활을 마무리하고 사우디아라비아 프로페셔널 리그 알 힐랄로 이적했다. 알 힐랄이 네이마르를 품기 위해 파리 생제르맹에 지급한 이적료만 1억 유로(한화 약 1,460억 원)에 달했다.
알 힐랄이 네이마르에게 지급하고 있는 연봉은 더 어마어마하다. 네이마르의 기본 연봉만 약 1억 5,000만 유로(약 2,203억 원)로 알려진다. 여기에 네이마르는 슈퍼카 8대, 방 25개, 사우나 3개가 달린 초호화 저택을 지원받는 것으로 전해진다.
끝이 아니다. 알 힐랄은 네이마르에게 전용기를 지원하고 있다. 네이마르가 호텔이나 레스토랑 등을 이용할 때마다 그 금액까지 부담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네이마르는 지난해 10월 2026 북중미 월드컵 남미 지역 예선 우루과이와의 맞대결에서 십자인대를 크게 다쳤다.
네이마르는 프로페셔널 리그 데뷔 시즌을 5경기 출전 1골 3도움이란 기록만 남긴 채 마무리했다.
네이마르는 올여름 돌아올 것으로 보였지만 아니었다. 메디컬 테스트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으며 복귀가 예정보다 2개월이나 늦어졌다.
네이마르는 10월 22일 2024-25시즌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리그 스테이지 3차전 알 아인과의 맞대결에서 369일 만에 복귀전을 치렀다.
네이마르가 또다시 팀 전력에서 이탈했다. 복귀전을 치른 지 2주 만이었다.
네이마르는 11월 5일 ACLE 리그 스테이지 4차전 에스테그랄과의 맞대결에서 후반 막판 허벅지를 부여잡았다.
네이마르는 이후 팀 전력에서 이탈해 또다시 재활에 돌입했다.
네이마르 에이전트 피니 자하비는 “네이마르는 알 힐랄과의 계약을 6개월 남겨두고 있다”며 “우린 알 힐랄과 팀을 떠나는 것에 대해 아무런 이야기도 하고 있지 않다”고 전했다.
이어 “분명하게 말할 수 있는 건 네이마르는 알 힐랄에서 행복하다는 것”이라고 했다.
로마노도 “산투스가 2025년 네이마르 영입에 관심이 있는 팀 중 하나인 건 맞다”면서 “산투스가 네이마르를 원하는 것”이라고 했다. 이어 “네이마르 측은 아무것도 결정한 게 없다”고 했다.
[이근승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억 뜯긴 피해자 김준수… 녹취 논란에 “마약 無·2차 가해 멈춰라” - MK스포츠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빈틈없는 몸매로 초미니 드레스 ‘찰떡 소화’ - MK스포츠
- 고민시, 몽환적 매력 폭발! 힙+러블리 스타일 완벽 소화 - MK스포츠
- 국대 KKKKKKKKKKK ERA 0, 오승환 후계자 맞구나…“韓 최고 마무리될 것” 감독도 인정, 21세 국대 클
- 2024 스포츠산업 통합 투자매칭 상담회 개최 - MK스포츠
- 경륜·경정 불법도박 신고, 이제는 채팅 로봇으로 손쉽게 - MK스포츠
-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에 앞장 - MK스포츠
- 160km 신인왕→LG 좌완→1차지명 다승왕 부상 낙마…韓 61세 감독은 또 느꼈다 “선발투수가 얼마
- 쌀쌀해진 날씨, 어떤 경정 모터가 잘나가나?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