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x하성운, 박근태 곡 '말을 해줘'로 듀엣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과 하성운이 듀엣곡을 발표한다.
이채연과 하성운이 함께 부른 '말을 해줘(Tell me. 텔 미)' 음원이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썸'을 타는 Z세대의 솔직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관계자는 "감성 충만한 독보적 음색의 하성운과 청량하고 섬세함이 돋보이는 이채연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특별한 시너지를 냈다"고 전했다.
초겨울의 길목에서 설렘지수를 높일 두 사람의 듀엣곡 '말을 해줘'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 타는 Z세대 감정 담은 곡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이채연과 하성운이 듀엣곡을 발표한다.
이채연과 하성운이 함께 부른 '말을 해줘(Tell me. 텔 미)' 음원이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썸'을 타는 Z세대의 솔직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관계자는 "감성 충만한 독보적 음색의 하성운과 청량하고 섬세함이 돋보이는 이채연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특별한 시너지를 냈다"고 전했다.
'말을 해줘'는 대한민국 대표 프로듀서 박근태의 작품이다. 박근태는 그동안 수지x백현 'Dream(드림)', MSG 워너비 '바라만 본다', 윈터(에스파)x소연((여자)아이들)x리즈(아이브) 'Nobody(노바디)' 등 톱클래스 아티스트와 숱한 컬래버레이션을 성공시켰던 터라 이번 곡에도 많은 기대가 모인다.
지난 4월 전역한 하성운은 7월 미니 8집 'Blessed(블레스드)'를 발매했다. 더불어 여러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채연은 지난 7월 미니 3집 'SHOWDOWN(쇼다운)'을 발매하고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에게 다가갔다.
초겨울의 길목에서 설렘지수를 높일 두 사람의 듀엣곡 '말을 해줘'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李 징역형에 반격 기회 얻은 與, '김 여사 특검' 방어 가능할까
- 지하철 노사 임금·인력 입장차…파업 초읽기
- [포토기획] 동덕여대' 남녀공학 반대' 시위...다수 여대로 확산되며 '점입가경'
- [오늘의 날씨] '기온 뚝, 서리까지'…아침 최저 영하 6도
- [한일 국경 넘은 음악①] 한국으로 온 J팝, 일본으로 간 K팝
- 구시대적 리더십의 한계…비교되는 YG의 속도[TF초점]
- [강일홍의 클로즈업] TV 돌싱 예능 봇물, '비혼' 또는 '이혼 조장' 경계
- 복지혜택 몰라서 못 받는 일 없게…청소년 한부모 지원 '주목'
- '2인 부회장' 체제 변화 줄까…LG그룹 11월 인사에 쏠리는 눈
- 한동훈 "재정준칙 도입할 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