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하프 세일절'…최대 9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혜택을 담은 '하프 세일절'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닥스·헤지스 등 20만개의 입점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며, 최대 9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F 하프클럽은 '한정수량 원데이 특가'를 통해 엄선한 6개 제품을 매일 24시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혜택을 담은 '하프 세일절'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닥스·헤지스 등 20만개의 입점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며, 최대 9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역대급 한파가 예보된 가운데, 패딩, 코트, 부츠 등 방한 패션 아이템부터 뷰티, 식품까지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LF 하프클럽은 '한정수량 원데이 특가'를 통해 엄선한 6개 제품을 매일 24시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 더해 최대 3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을 행사 기간 중 매일 1회씩 제공한다.
또한 LF 하프클럽의 단독 판매 제품에 대해 최대 15% 중복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무제한 발급받을 수 있다.
결제 방법에 따라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려온 고객을 위해 최저가를 보장하고자 특별한 보상제도도 준비했다.
이미지 상단에 '최저가 보상'이라는 엠블럼이 있는 상품을 구매한 후 해당 상품을 하프클럽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인 온라인 몰을 발견해 제보할 시 차액을 적립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