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롭티어, 부동산 거래사고 예방 ‘이실장 안심케어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롭핀테크(프롭테크+핀테크)선도기업 프롭티어는 '이실장 안심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부동산 매매거래 안전성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프롭티어 관계자는 서울지역을 시작으로 11월 전국에서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실장 안심케어 중개사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안전하게 매매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안심케어 프리미엄 중개사'는 '이실장 안심케어' 소개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계약서 작성 단계부터 꼼꼼한 검토를 통해 실수를 방지하고, 120여가지 등기 변동 사항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거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를 사전에 차단한다. 아울러 부동산 취득 후 제3자에게 매도하는 시점까지 권리보험과 전문가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여 예상치 못한 법적 분쟁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다.
프롭티어 관계자는 서울지역을 시작으로 11월 전국에서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실장 안심케어 중개사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안전하게 매매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안심케어 프리미엄 중개사와 함께 안전한 부동산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심케어 프리미엄 중개사’는 ‘이실장 안심케어’ 소개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내부 ‘임기단축 개헌-탄핵’ 목소리 거세져… 지도부는 신중
- [천광암 칼럼]수렁에 빠진 尹 ‘골프 외교’
- 김정은 “전쟁준비가 사활적 과업”…10년만에 대대장 회의 개최
- [단독]명태균, 창원산단관련 시장과 회동… 대외비 문건 보고받은 사실도 시인
- [단독]연세대 “논술 소송 학생 불합격권… 불이익 없어” 법원 “공정성 상실”에도 ‘재시험
- 美, 우크라에 300km 미사일 사용 허가… 北 파병군 주둔지 사정권
- “생각 않고 빨리 답얻는 AI교과서… 사고력 더 떨어질것”
- 철도노조, 준법투쟁 돌입…“일부 열차 지연 운행 중”
- 與 “사법부 겁박, 법치주의 근간 흔들어”… 野 “이재명 재판 무관한 정권규탄 집회”
-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