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배드빌런, ‘숨(ZOOM)’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배드빌런(BADVILLAIN/클로이 영, 켈리, 엠마, 빈, 윤서, 이나, 휴이)이 새 디지털 싱글 '숨(ZOOM)'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새 디지털 싱글 '숨(ZOOM)'은 탄탄한 보컬과 쫄깃한 래핑,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등장부터 화제를 모았던 배드빌런의 강한 음악적 자신감을 담은 곡이다.
배드빌런의 새 디지털 싱글 '숨(ZOOM)'은 내일(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배드빌런 멤버들이 폐허가 된 도심 속을 활보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자동차, 유리 박스, 빌딩 옥상, 우주선 등 다양한 장소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당당하면서도 여유 넘치는 애티튜드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리드미컬한 비트 위 “숨 돌려 숨”이라는 이번 신곡의 가사가 짧게 등장하며 벌써부터 중독성을 유발해 완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새 디지털 싱글 ‘숨(ZOOM)’은 탄탄한 보컬과 쫄깃한 래핑,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등장부터 화제를 모았던 배드빌런의 강한 음악적 자신감을 담은 곡이다. 데뷔 앨범 ‘OVERSTEP’(오버스텝)으로 세상이 정한 기준선에서 한 발자국 벗어났다면,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앞으로 배드빌런이 나아가고자 하는 길을 만들며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확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컴백을 하루 앞두고 마지막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열기를 최대치로 끌어올린 배드빌런. 국내외 K-POP 팬들에게 신곡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이어갈 또 다른 유의미한 행보에 어느 때보다 귀추가 주목된다.
배드빌런의 새 디지털 싱글 ‘숨(ZOOM)’은 내일(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완벽 소화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
- 김동현마저 두손두발…“음식 테러 ‘이곳’ 알바 3일만에 도망쳐” (히든아이)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슛돌이’ 지승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로 배우 데뷔 [공식]
- “이거 뭐죠?” 이소라, 기은세한테 빼앗겼나…‘슈퍼마켙’ 무통보 하차 의혹
- 고수 피소 충격, 여배우 악플 달았다…경찰 출석도 (이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