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바른연어, 트러플 신메뉴 2종 사전 테스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회바른연어는 신메뉴 '트러플 육회', '트러플감자튀김' 정식 출시에 앞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사전 테스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육회바른연어 관계자는 "24년 상반기 야구푸드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았던 육회쫄면에 이어 신메뉴 트러플 2종의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다"며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육회바른연어만의 차별화된 맛에 트러플의 풍미를 더했다. 앞으로도 육회바른연어를 찾는 방문객들의 입맛을 공략한 신메뉴를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육회바른연어는 신메뉴 ‘트러플 육회’, ‘트러플감자튀김’ 정식 출시에 앞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사전 테스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트러플 2종은 바른먹거리, 바른식문화를 지향하는 육회바른연어 브랜드 방침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트러플을 접할 수 있도록 트러플시즈닝과 트러플소스를 활용, 트러플 슬라이스가 데코레이션 되어있다.
육회바른연어 관계자는 “24년 상반기 야구푸드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았던 육회쫄면에 이어 신메뉴 트러플 2종의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다”며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육회바른연어만의 차별화된 맛에 트러플의 풍미를 더했다. 앞으로도 육회바른연어를 찾는 방문객들의 입맛을 공략한 신메뉴를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육회바른연어는 왕십리점/홍대점 2개 지점에서 테스트 판매를 진행하며, 지난 13일부터 육회바른연어 전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11월 2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호재 용인 구성역세권, 민간임대아파트 ‘구성역 플랫폼 시온시티47’ 눈길
- “김포족 마음 돌리까”...김장 비용 작년 대비 10% 더 든다
- LG엔솔, 로봇시장 공략…LG전자 찜한 베어로보틱스에 원통형 배터리 공급
- 리더십 붕괴와 또다시 각자도생 [EDITOR's LETTER]
- [속보] 尹지지율 하락세 멈췄다···전주대비 1.4%p 오른 23%대 기록
- “백종원 ‘더본’ 나락가는데”...10월 주식 발행 규모 7배 증가
- 또 우리은행? 25억 금융사고 발생···올들어 네번째
- 급여 500만원 이상은 96% 받는다는 ‘이것’...“의무라던데”
- "쌀 때 사놓자"...삼성전자 부활에 '베팅'
- 트럼프 콕 찍은 K조선, 커지는 아메리칸 드림…‘조선 TSMC’ 모델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