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챔피언 페레이라 내한…1주일간 팬미팅 디너쇼 등 다양한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FC 미들급과 라이트헤비급을 동시에 석권한 알렉스 페레이라가 한국에 왔다.
페레이라는 18일부터 24일까지 팬미팅 디너쇼, 세미나, 사인회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한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페레이라는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자신의 대표 기술인 카프킥과 '불합리한 왼손 훅'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가수 축하 공연, 팬들과의 Q&A 세션, 페레이라의 경매 행사,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레이라는 18일부터 24일까지 팬미팅 디너쇼, 세미나, 사인회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한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8일에는 서울아산병원을 방문해 어린 환우들을 격려하고, 물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 서울체육고를 찾아 복싱 선수들을 지도하고, 글러브 등 스포츠 용품을 전달하한다.
22일 오후 5시부터 서울 더라움 아트센터에서 ‘VIP 불합리한 디너쇼’를 연다. 이 자리에서 페레이라는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자신의 대표 기술인 카프킥과 ‘불합리한 왼손 훅’을 전수할 예정이다. 박준용, 정다운 등 코리안탑팀 선수들과 이상수 등 팀매드 선수들도 함께한다.
이번 행사는 가수 축하 공연, 팬들과의 Q&A 세션, 페레이라의 경매 행사,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페레이라를 웃겨라’와 ‘펀치 머신 페레이라를 이겨라’ 이벤트에는 각각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려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페레이라는 브라질 빈민가 출신으로, 경기 후마다 고향 지역 사회에 꾸준한 기부를 이어왔다. 페레이라는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내가 받은 사랑과 성원을 기부 활동으로 돌려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핫아이즈’ 김아영, 누드톤 원피스로 섹시美 추가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김동현마저 두손두발…“음식 테러 ‘이곳’ 알바 3일만에 도망쳐” (히든아이)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제가 남친?”, 주병진♥신혜선 데이트 오늘 공개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