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 ‘현장연결 페스타’, 청년 취업·진로탐색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는 지난 12~14일 주례캠퍼스와 센텀캠퍼스에서 'DSU 현장연결 페스타(사진)'를 개최해 지역 청년들의 취업과 진로 탐색을 지원했다.
이번 페스타에는 부산 청끌기업(동화엔텍 외 3개 기업)을 포함 삼성전기, 풀무원푸드앤컬쳐 등 총 15개 기업의 채용설명회와 SK하이닉스, 기술보증기금 외 8개 기업·공공기관의 현직자 직무멘토링이 진행됐다.
지난 13일은 센텀캠퍼스에서 에어부산 외 12개 관광컨벤션산업 분야 기업·공공기관 직무박람회가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는 지난 12~14일 주례캠퍼스와 센텀캠퍼스에서 ‘DSU 현장연결 페스타(사진)’를 개최해 지역 청년들의 취업과 진로 탐색을 지원했다.
이번 페스타에는 부산 청끌기업(동화엔텍 외 3개 기업)을 포함 삼성전기, 풀무원푸드앤컬쳐 등 총 15개 기업의 채용설명회와 SK하이닉스, 기술보증기금 외 8개 기업·공공기관의 현직자 직무멘토링이 진행됐다. 지난 13일은 센텀캠퍼스에서 에어부산 외 12개 관광컨벤션산업 분야 기업·공공기관 직무박람회가 열렸다. 3일간 총 37개 기업이 동서대를 방문해 참가자들은 현직자 직무 상담을 통해 각 분야의 생생한 업무 경험과 조언을 들었다. 특히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이차전지 산업분야의 기업들도 참여, 교내 이차전지 인재양성 부트캠프 사업단의 설명회와 함께 부산시의 이차전지 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