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경기 다 말아먹었어"…안정환 감독, 호랑이 모드 변신 [뭉찬]

강다윤 기자 2024. 11. 17. 1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뭉쳐야 찬다3'/ JTBC '뭉쳐야 찬다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안정환 감독이 선수들을 질책한다.

17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JTBC '뭉쳐야 찬다3'에서는 '어쩌다뉴벤져스' 선배들이 신입 선수들의 적응을 위해 라커룸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한다.

JTBC '뭉쳐야 찬다3'/ JTBC '뭉쳐야 찬다3'

특히 안정환 감독을 어려워하는 신입 선수들을 위해 이대훈, 허민호 등 '뭉찬' 고인물들이 '안정환 사용 설명서'를 꺼내 들어 관심이 집중된다. 이들은 안정환 감독이 선호하거나 싫어하는 선수 유형을 전격 공개하는 것은 물론 그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여러 꿀팁까지 소개해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다.

한편 '어쩌다뉴벤져스'가 'K7 리그 무패 우승' 타이틀을 지닌 상대팀과의 대결에서 참담한 경기력을 보이자 안정환 감독이 다시 한번 팩트 폭행을 날린다. 전반전 종료 후 호랑이 감독 모드로 변신한 안정환 감독은 "네가 경기 다 말아먹었다", "너는 오늘 뭐 했냐?"며 실수한 선수를 콕 집어 지적하기 시작한다.

이에 작전타임은 싸늘한 살얼음판 분위기가 되지만, 주장 양준범이 곧바로 선수들을 다독여 '어쩌다뉴벤져스'는 전의를 불태운다. 과연 안정환 감독에게 지적받은 선수는 후반전에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뭉쳐야 찬다3'는 17일 오후 7시 1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