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어데이즈, IS 루키상…"앞으로도 성장·발전하겠다" [2024 KGM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나우어데이즈가 IS 루키를 수상했다.
나우어데이즈는 17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에서 'IS 루키' 부문을 수상했다.
이어 "나우어데이즈를 누구보다 사랑해 주시는 데이앤!(팬덤명)이 상을 받게 된 건 데이엔 덕분이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우어데이즈는 17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에서 ‘IS 루키’ 부문을 수상했다.
나우어데이즈는 “이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영광인데 뜻깊은 상까지 받게 되어서 너무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나우어데이즈를 누구보다 사랑해 주시는 데이앤!(팬덤명)이 상을 받게 된 건 데이엔 덕분이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또 나우어데이즈는 “누구보다 응원해 주시는 부모님 감사하고 항상 건강하고 열심히 활동하겠다. 앞으로도 성장하는 나우어데이즈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일간스포츠(이데일리M)가 주최하고 KGM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KGMA는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K팝과 트롯·밴드·솔로 등 대중음악의 다양한 부문에서 성과를 거둔 가수와 음악을 선정하는 대중음악 시상식으로, 16일과 17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