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완전체 ‘1박2일’ 출격→빽가 인원수 맞추러 등장…김종민 당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 완전체가 '1박2일'에 출연했다.
11월 17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멤버들의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미션을 앞두고 빽가가 촬영장에 깜짝 등장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김종민은 이를 전혀 알지 못했다는 듯 "너 왜 왔냐"며 당황스러움을 표출했고, 빽가는 "오라고 해서"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 완전체가 '1박2일'에 출연했다.
11월 17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멤버들의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미션을 앞두고 빽가가 촬영장에 깜짝 등장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김종민은 이를 전혀 알지 못했다는 듯 "너 왜 왔냐"며 당황스러움을 표출했고, 빽가는 "오라고 해서"라고 답했다.
이에 PD는 "지금 이곳에 특별한 게스트분들을 모셨다. 이번에 모실 분들이 무려 7분이나 돼서 가족이자 친구인 빽가 형님께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달려왔다"고 밝혔다.
이후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 신곡 'No Doubt'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박수홍, 티셔츠 뒤집어 입고도 딸 리본은 챙기는 딸바보
- 양준혁, 연매출 30억 방어 양식장에 첫째 아이까지 ‘겹경사 근황’
- 72세 박영규, 4혼으로 얻은 18세 딸 최초공개 “가슴으로 낳은 딸” (살림남)
- “박지현, 초라한 노출 안했다”‥‘히든페이스’ 감독, 벌써 난리난 베드신에 답했다(종합)[EN:
- “언니 바지 입어요” 이효리, 속옷이야? 핫팬츠야? ♥이상순 놀라 쓰러질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