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 했다가 성희롱 피해…결국 법적 대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정이 동덕여대 남녀공학 전환 반대 서명을 했다가 악플 테러를 받자 결국 대응에 나섰다.
김수정은 최근 동덕여대 전환 반대 여파로 쏟아진 악플 테러에 법적 대응을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
김수정은 최근 온라인에서 진행 중인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 서명에 참여했다는 인증 사진을 올렸다.
연예계에서 남녀공학 전환 반대를 지지한 인물은 김수정이 처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김수정이 동덕여대 남녀공학 전환 반대 서명을 했다가 악플 테러를 받자 결국 대응에 나섰다.
김수정은 지난 16일 자신의 채널에 "첫 커뮤니티 글이 이런 글이라 너무 미안하다. PDF는 여기 메일로 보내주시면 된다"며 팬들에게 악플 제보를 부탁했다. 김수정은 최근 동덕여대 전환 반대 여파로 쏟아진 악플 테러에 법적 대응을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
김수정은 최근 온라인에서 진행 중인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 서명에 참여했다는 인증 사진을 올렸다. 김수정은 동덕여대 방송연예과에 입학했다가 중퇴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계에서 남녀공학 전환 반대를 지지한 인물은 김수정이 처음. 이에 동덕여대 재학생들과 팬들의 응원이 쏟아졌지만 일각에서는 도 넘은 성희롱성 악플을 쏟아냈다.
피해가 심각해지자 김수정은 악플을 직접 박제하며 대응하기도 했다. 김수정은 "내가 여대 출신으로 남고 싶다는데 이러고 있는 너희를 보면 잘도 공학이 다니고 싶겠다. 나 너희처럼 음침하고 모자란 남자 정말 싫어한다"고 일침을 날렸다.
이후에도 김수정은 트리플에스의 곡 'Girls Never Die(걸스 네버 다이)' 등을 소개하며 농성 중인 동덕여대 재학생들을 공개 지지했다.
한편, 김수정은 2007년 CF모델로 데뷔하며 4살 때부터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2010년 KBS2 예능프로그램 '스타 골든벨'에서 "정답입니다"를 외치는 이른바 '정답 소녀'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성당서 포착...♥비·두 딸과 함께 참석 "꿈꾸던 화목한 가정 …
- 박나래, 방송불가 술버릇 진짜였네..."만취해 상의탈의, 이시언이 발차기…
- [SC이슈] 김병만 변호사 "전처, 정글간 김병만 명의 사망보험 24개 …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