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결혼현장` 공개한 이상민 “몇번 울컥, 왜 이러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의 이상민이 함께 출연하는 가수 민경훈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이상민은 17일 개인 계정 소셜미디어(SNS)에 "경훈아. 나 오늘 왜 이러니.. 몇 번을 울컥울컥 했는지 ㅠㅠ 세상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경훈아 잘살아"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민경훈은 이날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신기은 PD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민 개인 SNS에 글과 영상 올려
이상민은 17일 개인 계정 소셜미디어(SNS)에 “경훈아. 나 오늘 왜 이러니.. 몇 번을 울컥울컥 했는지 ㅠㅠ 세상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경훈아 잘살아”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이어 이상민은 “신기은 PD님도 오늘 너무 아름다우셨고. 두 사람의 결혼까지 이어지는 러브스토리 너무 감동. 그냥 오늘은 정말 “아름다운날” 이다”라고 적었다.
영상 속 민경훈은 신부의 손을 잡고 주례 단상을 바라보는 모습이다. 민경훈은 시종 환한 웃음을 지으며 결혼식의 기쁨을 만끽했다,
민경훈은 이날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신기은 PD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치러졌다.
축가는 JTBC ‘아는형님’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등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불법도박 혐의로 하차한 이진호는 제외됐다.
앞서 민경훈은 지난 7월 결혼을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그는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며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예비 신부는 ‘아는형님’을 연출했던 신기은 PD다. 그동안 ‘방구석 1열’ ‘안방판사’ ‘전체관람가’ ‘끝사랑’ 등 JTBC 주요 예능 프로그램 연출을 맡았다.
한편 민경훈은 2003년 그룹 버즈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겁쟁이’ ‘가시’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등의 히트곡을 냈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