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X이종원 ‘취하는 로맨스’, 亞 4개국 톱10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가 아시아 전역에서 빠르게 반향을 일으키며 주목받고 있다.
17일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에 따르면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Brewing Love)Rk 11월 1주차(11월 4일~10일) Viu 주간차트에서 인도네시아 2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렘 도수 급상승"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가 아시아 전역에서 빠르게 반향을 일으키며 주목받고 있다.
17일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에 따르면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Brewing Love)Rk 11월 1주차(11월 4일~10일) Viu 주간차트에서 인도네시아 2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말레이시아 6위, 홍콩 8위, 태국 9위에 오르며 아시아 4개국에서 톱10에 진입, 그 인기를 입증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것이 습관인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와 감정을 읽어내는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주류'라는 친숙한 소재를 통해 K-로코 특유의 매력을 한층 더 살려냈다.
특히 김세정과 이종원의 상반된 매력이 만나면서 발산하는 달콤한 설렘과 긴장감이 극에 활력을 더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앞서 '오늘의 웹툰'을 통해 Viu 차트에서 흥행을 이끌었던 김세정은 이번 작품에서도 연이은 성공을 일궈내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Viu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취하는 로맨스' 백성철 "토스트 트럭 몰고 전국 돌아다녀, 이건 내 거다!"
-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사내맞선' PD와 재회, 마음 편했다"
- '취하는 로맨스' 이종원 "올해 벌써 3작품…백치미 같은 모습 있다"
- '취하는 로맨스' 측 "청춘의 모습 완벽 소화, 시너지 기대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