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향고’ 유재석→황정민, 베트남 숙소 찾을 수 있을까..“오픈 유어 구글맵” [Oh!쎈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풍향고'가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16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오는 24일부터 공개되는 '풍향고' 공식 예고편이 게재됐다.
'풍향고'는 유재석과 황정민, 지석진, 양세찬이 'NO 어플, NO 예약'을 추구하며 해외 여행을 떠나는 웹예능으로, 이들이 '핑계고'에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확장된 아이템이다.
한편, '풍향고'는 오는 24일 일요일 오전 9시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풍향고’가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16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오는 24일부터 공개되는 ‘풍향고’ 공식 예고편이 게재됐다.
‘풍향고’는 유재석과 황정민, 지석진, 양세찬이 ‘NO 어플, NO 예약’을 추구하며 해외 여행을 떠나는 웹예능으로, 이들이 ‘핑계고’에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확장된 아이템이다. 이들은 베트남으로 향해 최근 ‘풍향고’ 촬영을 마쳤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지석진은 해외에서 한 시민에게 “망고 호텔. 오픈 유어 구글맵”이라고 부탁했고, 이를 본 유재석은 “아니 형, 진짜 그러지 말라니까”라고 말린 뒤 양세찬에 “이 형 데려가”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지석진은 끌려가면서도 “오마이갓. 오마이갓”이라고 소리쳤고, 유재석은 “형 룰을 깨지마”라고 경고했다. 황정민 역시 “형 그럼 안되지”라고 거드는 모습.
약 27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었으나 벌써부터 ‘풍향고’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늦은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호텔을 찾지못한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풍향고’는 오는 24일 일요일 오전 9시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