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NE1(투애니원) 산다라박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
산다라박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밤에, 마닐라 고마워(About last night, Thank you Manil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산다라박이 필리핀 마닐라를 방문해 한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2NE1은 아시아 투어 '웰컴 백'(WELCOME BACK)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2NE1(투애니원) 산다라박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
산다라박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밤에, 마닐라 고마워(About last night, Thank you Manil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산다라박이 필리핀 마닐라를 방문해 한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환한 미소와 함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2NE1은 아시아 투어 '웰컴 백'(WELCOME BACK)을 진행 중이다. 지난 16과 17일 마닐라에서 공연을 연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