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라잇 댓(LIKE THAT)’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1집 수록곡 'LIKE THAT'으로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은 전날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했다.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은 미니멀한 편곡과 키치한 훅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늘(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또 한 번 핸드마이크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쳐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YG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1집 수록곡 ‘LIKE THAT’으로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은 전날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 4월 1일 발표 이후 약 7개월 만이자, ‘BATTER UP’ ‘SHEESH’에 이은 팀 통산 세 번째 기록이다.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은 미니멀한 편곡과 키치한 훅이 돋보이는 곡이다. 감각적인 사운드 위 멤버들의 유려한 보컬과 래핑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는 호평 속 각종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었다.
특히 최근 정규 1집 [DRIP]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이 펼쳐지며 가파른 상승 그래프를 그렸다. 완성도 높은 음악 세계와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것. 이에 힘입어 ‘LIKE THAT’뿐 아니라 앞서 발매됐던 곡들까지 가속이 붙고 있다.
팬층 또한 폭넓게 확대되고 있다. 실제 스포티파이 월별 리스너(최근 28일간 청취자 수)는 지난 1일 정규 1집 발매 이후 현재까지 약 171만 명 증가한 910만 명, 팔로워는 약 16만 명 증가한 289만 명을 기록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늘(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또 한 번 핸드마이크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쳐낸다. 이외에도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종횡무진하며 국내외 팬들과의 교감을 이어간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민낯→메이크업 과정 공개…일상 루틴부터 스킨케어 방법까지
- ‘파격 전라 노출’ 박지현 “몸 잘 만들어보려 노력…배우로서 엄청난 도전” [SS현장]
- 박영규, 18세 딸 첫 공개 “가슴으로 낳은 딸, 내가 살아가는 이유” (살림남2)
- 기은세, 100억대 재산분할 소송 패배…충격으로 일 못했다(‘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봐도 돼요?” 구남친 충격 발언…옛 남친 부른 구여친도 어이 상실(‘구남친클럽’)
- ‘행사의 여왕’ 채연, ‘건물주’ 된 비결? 데프콘 “한남동 아파트, 성수동 건물주님 아니냐”
- 민경훈 ‘아는형님’ 신기은 PD와 17일 결혼…결혼식은 방송에서만 공개
- 이장우, 바프 촬영 후 요요왔다…요요에도 거침없는 요트 먹방(‘나혼자산다’)
- [단독] ‘김미화 외도 주장’ 전남편, 항소심서도 명예훼손 유죄
- 김충재, ♥정은채 얼마나 자랑스러웠으면…‘정년이’ 인증샷으로 전한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