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7’ 70人 KGMA 찢었다 강렬 첫인상

박아름 2024. 11. 17. 13: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젝트 7' 70명 연습생들이 '2024 KGMA'을 접수했다.

70명의 연습생은 뉴진스 도경수 동방신기 (여자)아이들 유회승 제로베이스원 태민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아이돌 앞에서 초대형 인원이 한꺼번에 무대를 선보이는 압도적인 규모의 메가 퍼포먼스 스테이지로 전 세계 K팝 팬들을 주목시켰다.

더욱이 70명의 연습생들은 마지막까지 중독성 강한 비트의 맛을 살린 탄탄한 떼창으로 초대형 인원의 메가 스테이지를 소화해내며, 첫 무대를 마무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2024 KGMA’ 방송분 캡쳐
사진=‘2024 KGMA’ 방송분 캡쳐
사진=‘2024 KGMA’ 방송분 캡쳐
사진=‘2024 KGMA’ 방송분 캡쳐
사진=‘2024 KGMA’ 방송분 캡쳐
사진=‘2024 KGMA’ 방송분 캡쳐

[뉴스엔 박아름 기자]

'프로젝트 7' 70명 연습생들이 ‘2024 KGMA’을 접수했다.

지난 11월 16일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70명 연습생은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이하 2024 KGMA)’의 ‘트레이니스 스페셜 스테이지(TRAINEES‘ SPECIAL STAGE)’ 무대에 3세대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 경연자들로서 나섰다.

‘2024 KGMA’는 대한민국 대중음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한 해 동안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K-POP의 다양한 부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가수와 음악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70명의 연습생은 뉴진스 도경수 동방신기 (여자)아이들 유회승 제로베이스원 태민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아이돌 앞에서 초대형 인원이 한꺼번에 무대를 선보이는 압도적인 규모의 메가 퍼포먼스 스테이지로 전 세계 K팝 팬들을 주목시켰다.

먼저 타이틀송 ‘달려’ 전주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수많은 K-POP 팬들이 둥그렇게 둘러싼 중앙 무대 위로 ‘PROJECT 7(프로젝트 7)’ 연습생들이 등장하자 뜨거운 환호가 쏟아졌다. ‘1차 합탈식’ 1위 전민욱을 필두로 2위 사쿠라다 켄신, 3위 김성민이 삼각 꼭짓점을 이룬 채 연습생들은 대열을 갖추고, 타이틀송 ‘달려’의 시그니처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연습생 일부가 중앙무대에서 역동적인 댄스와 상큼 발랄한 무대 매너로 시선을 집중시킨 사이, 단상 위 무대와 돌출 무대에서 연습생들이 나타나 하나를 이루면서 웅장함을 자아냈다. 연습생들은 데뷔를 향해 ‘달려’가는 댄스 동작들을 오차 없는 칼군무로 완성했다. 풋풋한 소년미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까지 다양한 매력의 연습생들은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선사했다.

더욱이 70명의 연습생들은 마지막까지 중독성 강한 비트의 맛을 살린 탄탄한 떼창으로 초대형 인원의 메가 스테이지를 소화해내며, 첫 무대를 마무리했다. 70명의 연습생들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패기와 열정, 가능성까지 가감 없이 뿜어내면서 앞으로 ‘PROJECT 7’ 70명 연습생들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