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2’ 김성균, 코믹한 표정+통쾌한 액션 시너지…독보적 존재감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혈사제2' 김성균의 맞춤형 케미가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에서 구담경찰서 강력팀 형사 구대영으로 다시 돌아온 김성균이 연일 화제다.
이러한 가운데, '열혈사제2' 3-4회는 구대영(김성균 분)과 김해일(김남길 분)을 주축으로 부산을 찾은 박경선(이하늬 분), 형사 구자영(김형서 분)의 협업까지 본격적으로 그려지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김성균 주연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5회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열혈사제2’ 김성균의 맞춤형 케미가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에서 구담경찰서 강력팀 형사 구대영으로 다시 돌아온 김성균이 연일 화제다. ‘열혈사제2’는 첫 방송 이후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이어가며 기분 좋은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열혈사제2’ 3-4회는 구대영(김성균 분)과 김해일(김남길 분)을 주축으로 부산을 찾은 박경선(이하늬 분), 형사 구자영(김형서 분)의 협업까지 본격적으로 그려지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구대영과 김해일 그리고 구자영이 함께 잡은 불장어(장지건 분)는 구자영과 2번 둥지로 향하던 중 사고를 당해 결국 죽음을 맞이했다. 불장어의 죽음을 비밀로 한 뒤 윗 선을 끌어내기 위한 작전을 짜는 와중 구대영은 남두헌(서현우 분)에 대해 알게 되고 그와 마약 조직 간의 커넥션을 의심, 흥미로운 전개를 이어갔다.
한편 김홍식(성준 분)과 손을 잡은 남두헌은 구자영에게 수배령을 내린다. 그러나 김해일이 남두헌의 밑으로 들어간 박경선을 이용, 구자영의 수배를 취소해 주고 이들은 본격적인 공조를 시작한다. 이어 구대영, 고독성(김원해 분), 구자영은 불장어를 미끼로 불장어의 상선을 유인하지만, 이미 작전을 눈치채고 현장을 찾아간 김홍식의 부하들에게 공격을 받고 심지어 김해일의 정체까지 들키며 긴장감은 극대화됐다.
부산에서 구대영과 김해일을 돕고 있는 고독성은 물론 김인경(백지원 분), 한성규(전성우 분), 박경선이 부산으로 향했고, 형사 구자영까지 합세하며 구담즈가 완전체에 가까워지고 있는 만큼, 김홍식과 남두헌 역시 손을 잡고 역대급 빌런의 행보를 그리고 있기에 다음 이야기에 대한 기대가 어느 때보다 뜨거운 상황.
특히 김성균은 시즌 1보다 더욱 깊어지고 완벽해진 김남길과의 호흡에 이어 김원해, 김형서와의 티키타카까지 선보이며 다시 한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김원해와 찰진 대사를 리듬감있게 주고받는 것은 물론 코믹 연기를 유려한 완급조절로 풀어내며 극을 이끌고 있고, 어쩌다 고모와 조카의 사이가 되어버린 김형서와는 유쾌한 반전을 그려내며 맞춤형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것.
구대영이라는 인물의 존재감을 극대화하면서도 함께 호흡을 맞추는 상대 배우의 매력도 살뜰히 살려내며 지난 시즌에 이어 원조 ‘케미 제조기’다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김성균. 코믹한 표정과 통쾌한 액션의 시너지까지 선보이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 김성균에게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김성균 주연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5회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민낯→메이크업 과정 공개…일상 루틴부터 스킨케어 방법까지
- ‘파격 전라 노출’ 박지현 “몸 잘 만들어보려 노력…배우로서 엄청난 도전” [SS현장]
- 민경훈 ‘아는형님’ 신기은 PD와 17일 결혼…결혼식은 방송에서만 공개
- “가슴 만져봐도 돼요?” 구남친 충격 발언…옛 남친 부른 구여친도 어이 상실(‘구남친클럽’)
- 기은세, 100억대 재산분할 소송 패배…충격으로 일 못했다(‘그래, 이혼하자’)
- 이장우, 바프 촬영 후 요요왔다…요요에도 거침없는 요트 먹방(‘나혼자산다’)
- [단독] ‘김미화 외도 주장’ 전남편, 항소심서도 명예훼손 유죄
- 시아준수, 여성 BJ에 ‘녹음 유포’ 협박 당해…8억 뜯겼다
- 이영자, 시집가겠다 폭탄 선언…프러포즈 감행했지만 실패 (‘진심누나’)
- ‘네번째 결혼’ 박영규, 가슴으로 낳은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