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세와 동거하며 성관계' 유명 유튜버… 아내에 주먹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만명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가 아내 폭행한 혐의로 경찰 수사선상에 올랐다.
이 유튜버는 미성년자 성범죄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데다 반려견 학대 혐의로 고발된 상태다.
지난 16일 뉴스1에 따르면 유튜버 A씨(35)는 지난 13일 새벽 인천 미추홀구 한 숙박업소에서 아내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미성년자 성범죄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1심 선고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뉴스1에 따르면 유튜버 A씨(35)는 지난 13일 새벽 인천 미추홀구 한 숙박업소에서 아내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그는 아내 안면 부위 등을 주먹으로 때려 전치 3주 상해를 입힌 것으로 조사됐다. 이 과정에서 아내 휴대전화를 빼앗기도 했는데 아내가 숙박업소 직원에 도움을 요청해 경찰에 신고했다.
A씨는 아내 신체 일부를 촬영해 유튜브에 올린 혐의로도 조사를 받고 있다.
이에 앞서는 지난 8월 자신이 키우던 반려견을 발로 차 죽인 혐의로 고발됐다.
이뿐만 아니라 미성년자 성범죄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1심 선고를 앞두고 있다. 그는 당시 13세였던 시청자와 약 2년 동안 동거하며 최소 34회 성관계를 맺은 것으로 파악됐다. 검찰은 그에게 징역 9년을 구형한 상태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발에 히메컷이라니?"… 뉴진스 하니, 심경 변화왔나 - 머니S
- 브라톱만 입고 '아찔'… 전소미, 성숙美 미쳤다 - 머니S
- "이효리 역시 패션 아이콘"… 패딩에 핫팬츠만? '아찔' - 머니S
- "일단 해볼래?"… '48세' 송승헌, 조여정과 결혼하나 - 머니S
- 레드벨벳 조이, 화이트+핑크 패션으로 러블리 매력 발산 - 머니S
- 임창정 주가조작 무혐의… ♥서하얀 활동 재개 - 머니S
- "저축도 빠듯해" 1인가구 월평균 소득 315만원… 월세가 절반 - 머니S
- '궁금한 이야기Y' 까지?… BJ에 8억 뜯긴, 김준수 '불똥'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
- 새해 첫 주식시장 10시 개장… 종료 시간은 3시30분 유지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