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토, 오직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24FW 익스클루시브 슈즈 공개

박상길 2024. 11. 17. 13: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가 오직 한국만을 위한 24FW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블랙 페이턴트 레더로 재해석된 베스트셀러 '조아나', 동양인의 섬세한 체형에 잘 맞는 포인티드 토 슈즈 '클레멍스',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과 스퀘어 토 디자인의 '당스'로 구성된다.

레페토 24FW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슈즈 컬렉션은 전국 레페토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FW 익스클루시브 슈즈.<레페토 제공>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가 오직 한국만을 위한 24FW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셔너블한 한국 소비자들의 감각과 니즈에 맞추어 프랑스 아뜰리에에서 정성스럽게 수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라인업이다. 레페토의 다양한 슈즈 중에서도 세 가지 모델을 엄선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전한다.

이번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블랙 페이턴트 레더로 재해석된 베스트셀러 '조아나', 동양인의 섬세한 체형에 잘 맞는 포인티드 토 슈즈 '클레멍스',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과 스퀘어 토 디자인의 '당스'로 구성된다. 미니멀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일상 속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레페토의 모든 슈즈는 15단계의 정교한 공정과 숙련된 장인의 손길을 거친 핸드메이드 작품으로, '스티치 앤 리턴(stitch and return)' 방식으로 창 안쪽을 세밀하게 봉제한 후 뒤집어 부드럽게 발을 감싸는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레페토 24FW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슈즈 컬렉션은 전국 레페토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